그룹 AOA가 감바스부터 소시지 강정, 궁중 떡볶이까지 요리실력을 제대로 뽐냈다.
지난 5일 포털사이트 네이버 OSEN V채널에서는 AOA의 '스타로드' 3~4화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AOA 멤버들이 지난 방송에 이어 브런치를 만드는 모습이 그려졌다.
세 팀으로 나뉘어 각 팀 별로 요리가 시작된 가운데 민아와 혜정은 감바스를, 설현과 지민은 소시지 강정을, 찬미와 유나는 궁중 떡볶이를 선택해 조금 색다른 브런치 만들기에 도전했다.


멤버들은 기대 이상의 요리 실력과 지식을 뽐내며 요리를 완성했다. 멤버들은 정말 만들기 쉽다고 레시피까지 설명하며 팬들에게 요리를 추천해주는 것도 잊지 않았다. 식욕을 돋우는 요리 소리와 비주얼은 멤버들은 물론 시청자까지 입맛을 다시게 하기에 충분했다.
AOA 완전체가 한데 모인만큼 멤버들의 소소한 수다도 이어졌다. AOA 노래 중 요리와 잘 어울리는 노래를 꼽는 것은 물론 어머니가 잘하시는 요리를 소개하며 자신의 입맛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처럼 멤버들이 직접 만든 브런치가 모두 완성된 가운데 멤버들의 먹방도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OSEN이 제작한 '스타로드'는 국내 스타들이 베트남 한류 팬들을 위해 그동안 미처 보여주지 못한 매력들을 낱낱이 공개하는 프로그램으로 스타들의 소소한 인터뷰부터 리얼한 일상 등이 담겨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스타로드’ AOA 편 5~6회는 오는 7일 오후 9시에 OSEN V채널에서 공개된다./mk3244@osen.co.kr
[사진] ‘스타로드’ 방송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