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빅포레스트' 장소연, 특별출연의 좋은 예…신동엽과 완벽 커플 케미

[OSEN=장진리 기자] ‘빅 포레스트’에 특별 출연한 장소연이 존재감을 빛냈다. 

장소연은 tvN 불금시리즈 ‘빅 포레스트’에서 조선족 채옥 역으로 특별 출연, 신동엽과 호흡을 맞췄다. 

장소연은 조선족 채옥 역을 위해 직접 배운 말투와 완벽한 억양으로 더욱 실감나는 조선족 캐릭터를 표현했다. 위기에 처한 신동엽의 구세주로 활약하는 것은 물론, 시크하면서도 따뜻한 매력을 선보이며 극의 재미를 더했다.

지난 7일 방송된 ‘빅 포레스트’ 1회에서 장소연은 가장 먼저 신동엽과 인연을 맺게 되는 조선족 채옥 역으로 분해 신동엽에게 빚을 갚게 해주겠다며 축의금을 걷기 위한 가짜 결혼식을 제안했다. 채옥의 달콤한 유혹에 넘어간 동엽과 채옥의 쾌속 결혼식 준비 과정에서 보여주는 다정하게 채옥의 볼을 꼬집는 능청스런 동엽과 수줍어하는 채옥의 표정 등 장소연과 신동엽의 커플 연기가 케미를 발산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다양한 작품을 통해 빼어난 연기력을 자랑해 온 장소연은 ‘빅 포레스트’에서도 자연스러운 조선족 사투리는 물론, 시크와 사랑스러움을 넘나드는 반전 매력녀 채옥으로 완벽 변신해 신동엽과 달달한 연인 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과연 장소연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귀추가 주목되는 가운데, tvN ‘빅 포레스트’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mari@osen.co.kr

[사진] tvN 방송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