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살림남2' 류필립, 양母재혼에 정반대 입장차‥미나 '폭발' [Oh!쎈리뷰]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 미나가, 母들의 남자친구 소식에 정반대 반응을 보이는 필립에게 서운함이 폭발했다. 

19일 방송된 KBS2TV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다양한 이야기가 펼쳐졌다. 

이날 동현은 운동 후 귀가했다. 하지만 조금만 운동해도 옷에 땀냄새가 난다며 갑자기 불만을 토로했다. 아내 송하율은 "피부가렵다고 해서 유기농샀다"고 했다. 동현은 "땀냄새 많이나면 스트레스 받아 향기에 민감하다, 천연은 향기가 안 난다"면서 약한 향인 유기농 섬유유연제에 불만을 표현했다.  하율은 잔소리에 살짝 서운해했다. 이를 알리 없는 동현은 "서랍엔 잡동사니가 한 가득 된다, 주변정리 안 한다"며 잔소리를 계속 이어했다. 연애할 때는 몰랐던 습관이라고. 결혼 생활후 사소한 것에 대한 갈등이 시작됐다. 

평화의 상징인 윤택이 판가림해주기로 했다.  윤택은"너의 공간에 신부를 맞이할 준비가 안 되어 있다, 동현이가 잘못한 것"이라면서 평화주의자이자 결혼 선배의 진심어린 조언을 전했다. 특히 "부부일은 부부가 알아서 해결해라, 못 다한 이야기는 인터넷 검색해라"고 마무리해 웃음을 안겼다.  

필립과 미나네는 처가가족들과 사진촬영했다. 한 번도 가족사진 찍은 적 없다고. 특히 미나母남자친구와 함께해 특별했다.그럼에도 미나와 여동생은 母남자친구에 대한 호칭에 대해 "우리 아버지 자리는 누구도 대신할 수 없다"고 했다. 아버지 호칭은, 돌아가신 아버지에게 죄송한 마음이라고. 한 동안 아저씨라 불러야될 것 같다고 하자, 필립과 둘째 사위는 아버지라 부르는 것이 맞다고 했다. 사위들은 재혼을 찬성했다. 어머님이 원하면 찬성하는게 자식된 도리라고. 하지만 미나와 여동생은 반대했다. 필립은 "이 가정의 가장 큰 어른인 제가 정리하겠다"면서 "자식된 도리로 어머니 존중하고, 부모의 사랑을 응원해주고 싶다"면서 장모님 재혼에 적극찬성했다. 

열띤토론이 벌어진 날밤, 필립부부는 인천 본가를 찾았다. 필립은 자신의 母의 연애소식에 깜짝 놀랐다. 
필립은 "장모님 연애 찬성했다가도 우리 엄마 얘기나오니 당황스러웠다"면서 재혼은 안 된다고 적극 반대했다.
같은 상황 다른 입장에 미나의 표정이 굳었다. 미나는 이유도 없이 무조건 반대하는 필립모습에 "섭섭하다"고 했다. /ssu0818@osen.co.kr

[사진] '살림남2' 방송화면 캡쳐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