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명의 개그맨이 오늘(29일) 품절남이 된다. 그야말로 사랑 가득한 웨딩데이다.
안일권은 이날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비연예인 여자친구와 웨딩마치를 울린다.
안일권의 예비신부 김모 씨는 10살 연하로, 금융권에 종사하는 미모의 재원으로 알려졌다. 안일권과 김 씨는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나 1년 간의 교제 끝에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

안일권은 지난 5월 웨딩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 날 진행된 웨딩 화보 촬영에는 안일권의 선후배 개그맨들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냈다. 박나래, 오나미, 이상호, 이상민, 김기열, 송병철, 변승윤, 홍승목, 노우진, 강일구, 이승윤 등이 안일권을 축하하기 위해 웨딩 화보 촬영 현장을 찾아 '마당발 개그맨'이라는 안일권의 수식어를 확인시켰다.

안일권의 결혼식 사회는 김준호와 이상호 이상민이 맡는다. 축가는 가비앤제이 장희영이 부른다. 신혼여행은 결혼식 후 인도네시아 발리로 떠날 예정이다.
한편 안일권은 지난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북두신권', '고교천왕', '깐죽거리 잔혹사' 등으로 사랑받았다. 현재는 유튜브 채널 일권아 놀자를 운영하며 유튜버로도 활동 중이다.
이날 또 한명의 품절남 주인공은 한명진이다.
2009년 SBS ‘웃찾사’를 통해 데뷔한 후 tvN '코미디 빅리그' 등에서 활약한 한명진과 비키니 선수 이지혜는 1년 반 교제 끝 이날 서울의 한 호텔에서 화촉을 밝힌다.

피트니스 모데인 이지혜는 2015년 국내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모텔 톨 부분 2위, 미즈 비키니 톨 부문 4위에 오르며 이름을 알렸다.
한명진과 이지혜는 홈쇼핑 채널에서 게스트로 처음 인연을 맺었다. 한명진이 소개하는 제품의 모델로 이지혜가 출연하면서 연인으로 발전했고 이후 1년 반 교제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한명진의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박준형과 최기영이, 축가는 성악가 김호중과 가수 izi, 호조 등이 맡는다. /nyc@osen.co.kr
[사진] 해피메리드컴퍼니, 무이스튜디오, 모니카블랑쉬, 웨딩디렉터봉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