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쇼챔피언'도 1위…'더쇼' 이어 2관왕 [종합]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8.10.31 19: 23

그룹 몬스타엑스가 '쇼챔피언' 1위에 올랐다. 
몬스타엑스는 31일 방송된 MBC 뮤직 '쇼챔피언'에서 신곡 '슛 아웃'으로 1위 트로피를 품에 안았다. 지난 30일 SBS MTV '더쇼' 1위 이후 또 한 번의 1위로, 도합 2관왕 성적을 안아들었다. 
몬스타엑스는 영상을 통해 "정말 감사드린다. 이 상에 보답할 수 있는 몬스타엑스가 되겠다. 더 열심히 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몬스타엑스의 새 앨범 타이틀곡 '슛 아웃'은 상실과 방황 사이에서 구원을 찾아 헤맨다는, 새 앨범의 세계관을 대표하는 곡이다. 트랩, 록, 퓨처 베이스를 절묘하게 매치해 인상적인 훅과 멜로디로 극적인 흥분을 표현했다.  
셔누와 영국 밴드 프렙과의 콜라보레이션, 갈란트와 콜라보레이션 예고, K팝그룹 최초 미국 '징글볼' 투어 등 해를 거듭할수록 인상적인 성적 내는 몬스타엑스는 음악방송 2관왕에 성공하는 기쁨을 안았다. 
한편 31일 방송된 MBC뮤직 '쇼 챔피언'은 생방송 없이 내달 6일 진행되는 '2018 MBC PLUS X genie music AWARDS(이하 2018 MGA)' 후보들의 무대를 하이라이트로 모아 방송됐다. 
2018년 가장 사랑받은 노래 후보곡에 오른 트와이스 '왓 이즈 러브', 워너원 '부메랑', 아이콘 '사랑을 했다', 레드벨벳 '파워 업', 세븐틴 '어쩌나', 비투비 '그리워하다', 모모랜드 '뿜뿜', 데이식스 '슛미', 벤 '열애중' 무대, 신인상에 도전하는 여자(아이들), 셀럽파이브, 스트레이키즈, 더보이즈, 이달의소녀, 김동한, 프로미스나인의 무대가 담겼다. /jeewonjeong@osen.co.kr
[사진] MBC 뮤직 방송화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