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내 뒤에 테리우스' 소지섭이 탄 차량 폭발했다 '충격' 엔딩 [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수형 기자]'내 뒤에 테리우스'에서 소지섭이 타고 있던 차량이 폭파됐다. 

31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연출 박상훈, 박상우,극본 오지영)'에서 본(소지섭 분)이 탄 차량이 폭파된 충격엔딩이 그려졌다.

테러팀 경찰들이 학교에 도착했다. 상황을 정리했지만 본도 도망쳐야하는 상황. 이때, 지연이 특수팀 팀장이라 소개하면서, 본에 대해선 숨겼다. 이어 지연은 보건복지부 장관에서 타깃이 된 이유를 물었고, 장관은 "죽이려던 여자 만난 적 있다"면서  "새로 개발한 백신을 우리나라에 판매하려해 거부했다"며 백신 개발한 제약회사는 케이스라고 했다. 지연은 깜짝놀랐다. 

그리고 그 소속을 본에게 전달, 테러범들을 현장에서 붙잡혔다고 했다. 하지만 테러범 철승(김민수 분)과 하이힐녀였던 브이는 누군가에게 총살을 당해 그자리에서 사망했다. 바로 케이(조태관 분)이 뒤에 숨어있었다.

 

지연은 우철(엄효섭 분)에게 고애린이 정보를 줬기에 테러를 막을 수 있었다고 했으나, 우철은 민간인이 끼면 안 된다며 조심할 것을 경고했다. 그 사이, 영칠(서이숙 분)은 유지연과 도우가 함께 테러현장에 있었단 말을 듣곤"테러현장에서 유지연을 도와준건, 라도우가 아닌 분명 테리우스"라며 본이 함께 있었을 것이라 확신했다. 게다가 영실은 유지연이 자주 통화했던 통화목록에서 왕정남이란 이름을 확인, 본이란 걸 알아챘다. 

그리곤 본 집이 애린의 앞집이란 걸 알아채곤 집을 찾아갔고, 본 집에서 아이들의 용품을 보곤, 애린의 시터가 본이었던 것도 알게 됐다.   애린의 거짓말을 알게 된 그때, 애린이 마침 도착했고, 본의 집에서 영실을 마주쳤다. 영실은 "바로 앞집에 김본을 숨겨두고 나한테는 모른다고 했냐"면서 애린을 조사하기 위해 그 자리에서 애린을 잡아갔다. 영실은 "저 여자를 미끼로 이용해 테리우스를 잡을 것"이라면서 유지연에게 연락했다.  본의 행방을 말해주면 풀어줄 것이라 했고, 애린은 수배자를 숨겨준 은닉죄로 붙잡히게 됐다.  

이는 본의 귀까지 들어갔다. 이어 자신을 잡기 위한 미끼임을 알아챘고, 본은 "나 때문에 애린씨와 이이들을 위험하게 할 수 없다"면서 지연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지연은 우철에게 도움을 요청, 지연이 본의 손목에 직접 수갑을 찼다. 그리고 본이 잡히는 대신 애린이 풀려났다. 

지연은 본을 찾아갔다. 그리곤 R3로 후송될 거라며 약속을 꼭 지키라했다. 본은 애린을 걱정했고, 지연은 잘 갔다며 안심시켰다. 본은 지연의 말대로 수갑이 채워진 채 후송됐다. 우철과 지연이 후송차가 폭파시켜, 차량이 멈추고 폭파가 되며 차량 바닥을 열고 맨홀로 빠져나가라 전했다. 본은 "내가 죽지않는 한 권영실은 포기 안할 것, 모두를 위한 길"이라며 10초안에 탈출을 성공할 것이라 했다. 

지연은 영실 옆에서 주위를 살폈다. 그리고 시계를 주시, 이때 권영실은 누군가에게 연락을 넣었다.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흘렀다. 그 사이, 본은 R3로 가는 경로를 떠올리며 시간을 쟀다. 하지만 모두의 예상과 달리 차량이 다른 곳으로 이동했고, 본과 지연도 잘못도니 길임을 알아챘다. 이때, 본이 타고 있던 차량이 폭파하고 말았다. 
지연은 불타고 있는 차를 보며 오열, 애린도 아이들이 엉클이라 부른 본의 물고기가 죽은 것을 보곤 불길함이 몰려왔다.

/ssu0818@osen.co.kr

[사진] '내 뒤에 테리우스' 방송화면 캡쳐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