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제12회 CS 컨테스트', 역대 최다 400여 명 참가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8.11.19 16: 09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가 지난 17일, 경기도 평택에 있는 혼다 트레이닝 센터에서 ‘제12회 혼다 CS 컨테스트(Customer Satisfaction Contest)’를 열었는데, 역대 최다인 400여 명이 참가해 기술을 겨뤘다. 
혼다코리아는 자사의 서비스 정책인 '압도적인 고객 만족 실현'을 목표로 종합적인 고객 서비스 기술 및 현황을 점검하고 개선책을 모색하는 CS 컨테스트를 지난 2005년부터 열어 왔다.
올해 대회는 혼다 전국 딜러에서 선발된 70여명의 대표 선수 및 임직원 등 총 400여명의 역대 최다 인원이 참석했다. 

이번 CS 컨테스트는 필기시험과 실기시험으로 나눠 기술 부문 개인전, 기술 부문 단체전, 부품 부문, BP(판금, 도장) 부문, 서비스 어드바이저(Service Adviser) 부문과 지난 11회 대회부터 새롭게 추가된 세일즈 컨설턴트(Sales Consultant) 부문까지 총 6개 부문에 걸쳐 열렸다. 
수상자는 ▲종합우승 Vision 딜러(경기 수원광교점) ▲기술 부문 개인전 우승 KCC대구 딜러(대구 중동점) ▲기술 부문 단체전 우승 Vision 딜러(경기 수원광교점) ▲부품 부문 우승 J-one 딜러(광주 서구점) ▲BP(판금, 도장)부문 우승 KCC 대구 딜러(대구 중동점) ▲서비스 어드바이저 부문 Ahnho 딜러(서울 강남점) ▲세일즈 컨설턴트 부문 D3 딜러(부산 광안점)이 각각 우승의 영예를 안았다.
혼다코리아 정우영 대표는 “혼다코리아는 서비스 기술력은 물론 전반적인 고객 만족도 향상을 목표로 지난 2005년부터 CS 컨테스트를 진행해 왔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의 가치로 생각하고 이를 위해 종합적인 고객 서비스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100c@osen.co.kr
[사진] 제12회 혼다 CS 컨테스트 기술 부문 단체전 장면.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