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뉴이스트W, 신곡 ‘HELP ME’ MV 티저 깜짝 공개 "치명 섹시"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뉴이스트 W(JR, Aron, 백호, 렌)가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의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3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과 SNS를 통해 오는 26일 발매되는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3일 앞으로 다가온 컴백을 실감케 했다.

모스부호 소리와 함께 시작된 영상에는 아론이 의자에 앉아 고개를 뒤로 젖히고 있는 모습이 보여지는가 하면 JR은 모스부호를 쓰며 생각에 잠겨있으며 새하얀 공간에 홀로 웅크리고 있는 렌과 의문의 계단을 오르는 백호가 등장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와 더불어 뉴이스트 W는 마치 한 몸이 된 듯 절도 있는 칼군무를 보이면서도 수트를 입고 각자 다른 곳을 응시하며 진한 눈빛을 뿜어내 치명적이면서도 섹시한 매력으로 영상에 빠져들게 만든다.

또한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의 일부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과 어우러져 날카로운 분위기를 더하고 있는데 이는 지난 22일 공개된 PRE-LISTENING(프리-리스닝) 영상에 담긴 것과 다른 파트로 중독성있는 멜로디가 귀를 기울이게 만든다.

뿐만 아니라 ‘HELP ME(헬프 미)’는 퓨전 팝 R&B 장르의 곡으로 백호가 직접 작사, 작곡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기존 뉴이스트 W가 선보였던 서정적인 가사 표현에 무거우면서도 날카로운 멜로디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곡으로 오는 26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음악으로 돌아올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상황.

이처럼 뉴이스트 W는 30초도 채 되지 않는 시간 동안 극강의 몰입도를 선사하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앨범 발매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뉴이스트 W는 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을 발매하며 이날 서울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발매 기념 미디어 및 팬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mk3244@osen.co.kr

[사진]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인기쇼핑뉴스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