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내사랑 치유기’ 소유진X길용우, 33년 만에 ‘맞잡은 두 손’ [Oh!쎈 컷]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유지혜 기자]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 소유진-길용우-정애리가 33년 만에 ‘맞잡은 두 손 쓰리 샷’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소유진-길용우는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극본 원영옥 /연출 김성용 /제작 초록뱀 미디어)에서 각각 5살 때 시장통에서 가족을 잃은 후 세월이 흘러 시아버지의 제안으로 가족을 찾아 나선 임치우 역, 친자식을 잃은 아픔을 애써 숨긴 채 있는 힘껏 가족의 행복을 위해 살아가려하는 최재학 역을 맡았다. 정애리는 지혜로운 아내, 엄마지만 친아들 최진유(연정훈)의 미래를 위해 최재학의 딸 공주를 버린 허송주 역으로, 진실을 은폐하기 위한 소름 돋는 두 얼굴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무엇보다 지난 방송 엔딩에서는 임치우(소유진)가 최재학(길용우), 최기쁨(박예나)과 함께 차에서 내리는 것을 목격한 최진유가 “치우씨”라고 이름을 부르는 순간, 놀란 최재학이 잃어버린 딸의 이름인 ‘치유’를 외치며 임치우에게 다가서는 모습이 담겼다. 당황한 소유진, 떨리는 최재학의 모습과 동시에 모든 진실을 알고 있는 허송주의 불안한 눈빛이 교차하면서 이후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키웠다.
  
이와 관련 소유진-길용우-정애리가 한 치 앞을 알 수 없는 ‘가족 상봉 1초 전’ 현장을 펼쳐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극 중 임치우에게 다가섰던 최재학이 임치우의 두 손을 덥석 잡는 장면. 믿기지 않는 듯 몇 번이고 이름을 물어보는 최재학, 그 옆에 서서 자신이 숨기고 있던 비밀을 들킬까 초조한 기색이 역력한 허송주, 그리고 갑작스러운 상황에 어안이 벙벙한 임치우까지, 드디어 임치우가 가족과 만나게 된 것인지, 이어 허송주의 검은 속내도 드러날 것인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소유진-길용우-정애리의 ‘긴장감 폭발 삼자대면’ 장면은 지난 10일 서울시 종로구 평창동에서 진행됐다. 이날 촬영에서 세 배우는 각기 다른 심정과 복잡한 감정 표현을 한 프레임 안에 담아야 했던 상태. 리허설 때부터 진지하게 대사와 동선을 맞추던 소유진, 길용우, 정애리는 촬영에 들어가자 순식간에 감정에 몰입, 대본의 행간까지 잡아내는 열연으로 현장을 압도했다. 낯선 느낌에 당황하는 소유진, 딸과의 상봉에 떨리는 마음을 주체할 수 없는 길용우, 불안감이 짙어지는 정애리 등 관록의 배우들이 펼치는 극강의 내면 연기가 어우러지면서, 스태프들마저 숨죽이게 했다. 
  
제작진 측은 “캐릭터들의 각기 다른 생각과 사연들이 한 대 뒤 섞여 극도의 긴장감이 흐르는 장면이다”며 “‘내 사랑 치유기’답게 탄탄한 배우들의 연기력의 향연이 펼쳐졌다. 과연 극중 임치우의 운명은 어찌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MBC 주말드라마 ‘내 사랑 치유기’는 매주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 yjh0304@osen.co.kr

[사진] MBC 제공.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