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뉴이스트W, 'HELP ME'로 입증한 대세…명실상부 음원 강자
OSEN 장진리 기자
발행 2018.11.27 07: 34

뉴이스트 W(JR, Aron, 백호, 렌)가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으로 각종 음원 차트 1위 및 상위권을 휩쓸며 성공적인 출발을 알렸다.
지난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WAKE,N(웨이크,앤)’의 전곡 음원을 공개한 뉴이스트W는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로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해 음원 강자의 면모를 뽐냈다.
뉴이스트W는 지난 26일 새 앨범이 발매되자마자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를 포함 수록곡 ‘L.I.E(라이)’는 물론 4인 4색 멤버들의 감정을 담아낸 솔로곡까지 많은 음악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새 앨범 7곡의 전곡이 음원 차트에 진입하는 것과 더불어 각종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명실상부 대세 아이돌 다운 저력을 보여주었다.

특히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는 발매하자마자 네이버 뮤직, 엠넷, 소리바다에서 음원 차트 1위를 기록, 정상을 차지했고, 각종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높은 순위에 안착해 음원 강자의 면모를 과시하며 다시 한 번 정주행 그룹의 면모를 과시했다. 
또한 뉴이스트 W는 새 앨범 ‘WAKE,N(웨이크,앤)’ 발매 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뉴이스트 W’, ‘컴백 뉴이스트 W’가 높은 순위에 랭크되는 등 이들의 컴백과 더불어 새 앨범 ‘WAKE,N(웨이크,앤)과 신곡 ‘HELP ME(헬프 미)’에 대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이 집중됐다.
뉴이스트 W의 신규 앨범 ‘WAKE,N’(웨이크,앤)은 ‘잠에서 깨어나다’의 의미와 ‘감정이 깨어나다’의 두 가지 의미가 담겨있다. 퓨전 팝 R&B 장르의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를 비롯 수록곡 ‘L.I.E(라이)’, 4인 4색 멤버들의 솔로곡 ‘WI-FI(와이-파이)’, ‘I HATE YOU(아이 헤이트 유)’, ‘나,너에게’, ‘FEELS(필스)’ 그리고 오직 CD를 통해서만 들을 수 있는 ‘Dal Segno(달 세뇨)’까지 총 7곡을 수록해 뉴이스트 W의 한층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입증하는 웰메이드 앨범이다.
발매하는 앨범마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많은 음악 팬들을 즐겁게 했던 뉴이스트 W가 이번 앨범을 통해서 또 얼마나 새로운 기록을 써내려갈지 그들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뉴이스트 W는 타이틀곡 ‘HELP ME(헬프 미)’로 활발한 음악 방송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mari@osen.co.kr
[사진] 플레디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