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러데이, 오늘 크리스마스 앨범 발매.."머라이어캐리 캐럴 리메이크 곡 수록"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8.12.17 08: 29

 걸그룹 세러데이가 크리스마스 앨범을 발표한다.
17일 SD엔터테인먼트는 소속 걸그룹 세러데이의 ‘투 선데이 크리스마스(To sunday Christmas)’ 앨범을 이날 오후 6시에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표하는 세러데이의 크리스마스 앨범 ‘투 선데이 크리스마스’ 앨범에는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In Your Eyes’ ‘Kiss Me’ 총 3곡이 수록돼 있다.

세러데이 팬덤인 '선데이'를 위해 준비한 크리스마스 선물 앨범으로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하는 음원으로 구성돼 있다. 특히 1994년 머라이어 캐리가 발표한‘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음원의 리메이크를 승인받아 기대감을 더욱 높인다.
또한 세러데이는 캐럴에 맞춰 3곡 모두 뮤직비디오까지 준비했으며 각 캐럴에 어떤 멤버들이 참여 했는지는 이날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진행되는 발매 기념 첫 번째 공식 팬미팅 현장에서 모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세러데이는 지난 7월 1집 ‘묵찌빠’로 데뷔한 걸그룹으로 내년 초 2집 발매를 앞두고 있다. /nyc@osen.co.kr
[사진] SD엔터테인먼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