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안녕하세요' 신동엽, 담배 안 피운다던 '사기' 남편에 "형이 부탁 좀 하자"[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조경이 기자] 결혼 후 180도 달라진 남편이 등장했다. 

17일 방송된 KBS 2TV '안녕하세요'에서 연애 시절 고민주인공과 결혼을 하기 위해서는 무엇이든 했던 남편이 결혼 후 3년이 지난 지금 180도 달라져 "사기결혼을 당한 것 같다"는 40대 주부의 사연이 공개됐다.

결혼 전 "담배를 피우는 남자와는 교제를 하지 않겠다"는 고민주인공의 말에 바로 담배를 끊었던 남편은 결혼과 동시에 달라져 신혼여행 때부터 다시 담배를 피우기 시작했다고 했다. 지금은 얼마나 담배를 피우냐는 질문에 "하루에 2,3갑을 피운다. 한달에 담뱃값이 30만원"이라고 답했다.  

심지어 남편은 결혼 전의 약속과는 달리 결혼 후에는 일주일에 4~5번 술을 마시고 심지어는 길에서 자거나 외박을 하는가 하면, 인터넷 게임을 위한 소액결제에 160만원 이상을 지출한 적도 있다고 해 충격을 안겼다.

남편의 행동을 지적하면 뭐라고 하냐고 하자 "김씨 집안은 말을 원래 잘 안 듣는다고 한다"고 전했다. 

하지만 스튜디오에 등장한 남편은 "담배를 끊었었는데, 아내가 이별 통보를 해서 다시 피우게 된 거다"라고 당당하게 이야기했다.  

신동엽이 지금은 담배를 끊을 생각이 없냐고 하자 남편은 "아침 7시에 출근해서 업무가 많다. 미팅하는 일이 많아서 믹스 커피를 20잔에서 30잔 정도 마신다. 스트레스가 극심하다. 오른쪽에 안면 마비가 와 있다. 와이프는 술, 담배 때문이라고 하는데 의사도 모르는 걸 이야기하는지"라고 전했다. 

또한 어느날부터 남편은 인형 뽑기에 빠져서 많은 돈을 뽑기에 썼다고. 신동엽은 많은 양의 인형을 보며 "200만원에서 300만원 넘어갈 것 같다"고 전했다. 
 
이후에도 부부사이의 의견은 평행선을 그었다. 남편은 집안 일도 안 도와준다고. 아내는 "임신 막달에는 허리가 아파서 설거지를 해달라고 했는데 남편이 본인 배가 더 부르다고 했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사연자는 "남편이 담배를 끊었으면 좋겠다. 실내에서는 특히나 피우지 않았으면 좋겠다. 술도 줄여야한다. 안면마비, 비만에 통풍까지 있다"고 말했다. 남편은 "국가에서 담배를 안 팔면 되는데"라고 말해 답답함을 자아냈다. 

신동엽이 남편에게 집안에서 만큼은 금연 약속을 해달라고 부탁했다.  하지만, 남편은 좀처럼 입을 열지 않았고, 이에 답답해진 신동엽이 애원하듯 "이녀석아, 형이 좀 부탁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남편이 "알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이날 첫번째 사연은 가게 팽개치고 사라진 사장님 때문에 힘든 직원이 출연했다. 

이 사연자는 "일주일 동안 칵테일을 배우고 그 다음주부터 사장님이 안 나오셨다. 5분 나오시기도 하는데 어느날부터 발길을 뚝 끊으셨다. 혼자 가게 오픈하고 칵테일 만들고 서빙하고 설거지 한다"고 말했다. 

한달에 한번 나온다는 사장님은 자격증을 따러 다닌다고 전했다. 사장님이 출연했다. 스쿠버다이빙, 유도, 수상인명구조, 지게차와 굴삭기, 농구심판, 선박조종자격 등의 자격증을 가지고 있었다. 

자격증을 모으게 된 계기에 대해 "하고 싶은 일은 무조건 도전해보는 스타일이다"라고 설명했다.

취미 생활로 많은 돈을 쓰고 있었다. 누나가 출연했다. "동생이 아버지한테 전세집을 구한다고 돈을 빌려가서 칵테일바를 차린 것이다"라고 말했다. 누나는 "엄마가 5년 전에 돌아가셨다. 엄마랑 워낙 사이가 돈독한데 그 이후로 취미 생활이 심해진 것 같다"고 털어놨다.

사장님은 "즐기지도 못하고 돌아가신 어머니를 보고 현재 삶을 즐기자로 바뀌었다"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사연자는 "사장님인데 가게에 자주 오시고. 저 진짜 많이 지쳤다. 잠을 너무 못 잤다. 한달에 10일은 나오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두번째 사연자는 자주 삐치는 아내 때문에 힘든 남편이었다. 

남편은 "아내가 삐치면 대화를 하고 싶은데 한번 생각해보라고 한다. '됐어, 말 안해' 그런다. 그럼 1,2시간 동안 말을 안 한다. 제가 평소에 애교 3종 세트를 해준다. 쓰담쓰담 뽀뽀 안아주기. 외출 후 집에 오면 가장 먼저 샤워한다. 그럼 문 쾅 닫고 들어가고 이야기를 안 한다. 3개 중에 하나라도 안 해주면 삐친다. 자기 전에 '베이비 잘자'라고 하는데 잘 안하면 삐친다"고 털어놨다. 

얼마나 자주 삐치냐고 하자 "이틀에 한번 꼴로 삐치다. 삐치면 옷장에 휴대전화를 숨긴다. 어느 때는 휴대전화를 바닥에 던진다"고 말했다. 

아내가 출연해 "예전에 오빠가 애교 3종 세트를 해줬는데 요즘엔 안 해준다. 나를 안 좋아하나 싶다"고 털어놨다. 이어 "오빠를 기다리고 있는데 바로 화장실로 가면 서운하다"고 덧붙였다.

23세 어린 나이에 출산을 한 아내는 남편과 소통이 자꾸 어긋나고 있었다. 남편은 아내가 아이를 질투한다고 전했다. 이에 아내는 "아이가 생기기 전에는 제가 1순위였다. 근데 아이가 태어난 이후부터는 아이한테 밀려난 느낌이다. 저한테 인사를 안 하고 아이한테 집중되어 있다. 난 뭐지 그런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남편은 "오빠가 앞으로 노력할테니까 우리 예쁜 사랑하자. 베이비 사랑해"라고 전했다. /   rookeroo@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