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뮤직쇼' 엑소 카이 "요즘이 가장 행복…솔로 앨범 계획도 있다"

[OSEN=장진리 기자] 엑소의 카이가 라디오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자랑했다.

엑소 카이는 19일 방송된 KBS 쿨FM '문희준의 뮤직쇼'에 출연해 엑소 활동과 관련해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눴다. 

최근 정규 5집 리패키지 앨범 '러브 샷(Love Shot)'을 발매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인 카이는 "사실 요즘이 가장 행복하다. 데뷔 때도 행복했지만 그땐 뭘 잘 모르고 그냥 한 것 같다"며 "요즘은 하루하루, 하나하나가 소중한 걸 느낀다"고 밝혔다.

이어 "예전보다 더 알고 하고, 원하는 걸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좋아하는 일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더 생기니까 좋다"라고 성숙한 태도를 보였다.

'템포' 무대에서의 완벽 퍼포먼스를 담은 '직캠 동영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카이는 "저도 물론 봤다. 화제가 되기 전에 먼저 찾아봤다. 내가 춤추는 모습을 보면 늘 부끄럽다. 내 눈에는 아쉬운 점만 보인다. 아쉬운 점을 하나하나 찾아서, 이걸 고치면 다음번엔 더 많이 보겠구나 생각한다"라고 춤에 대한 뜨거운 열정을 드러냈다. 

솔로 앨범 계획에 대해서는 "물론 있다"고 대답했고, "정말 기대된다. 언제 나오냐"라는 DJ 문희준의 질문에 "비밀이다"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엑소 카이는 '러브 샷'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mari@osen.co.kr

[사진] 뮤직쇼 인스타그램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