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로맨틱의 정석"…신화 앤디, 24일 신곡 '한잔 더 할까?' 발표 [공식입장]

[OSEN=장진리 기자] 신화 앤디가 오는 24일 솔로 곡 ‘한잔 더 할까?’를 발표한다.

신화 앤디는 오는 24일 솔로 신곡 ‘한잔 더 할까?’를 발표하고 팬들을 만난다.

지난 19일에는 앤디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신곡 ‘한잔 더 할까?’의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 모았다.

공개된 영상은 젠틀하고 자상한 남자친구 같은 앤디의 모습들로 시작, 마지막에는 장난스러우면서도 치명적인 모습들이 그려져 앤디의 반전매력을 극대화시켰다. 또, ‘좋은 사람인 것 같아 넌’, ‘오늘따라 달라 보여’, ‘그럼 우리 시작해볼까’ 등 이번 신곡의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게 만드는 가사로 눈길을 끌었다.

앞서 앤디는 앨범 발매 스케줄러를 통해 앤디의 이니셜을 딴 총 4가지 버전의 'A’NDY to Z – 선호:하다' 시리즈를 발매한다는 소식을 알린 바 있다. 'A’NDY to Z – 선호:하다'는 앤디의 솔로 앨범 2가지 버전과 캘린더, 그리고 이 과정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포토 에세이북으로 구성돼 있다.

한편, 앤디는 KBS2 ‘삼청동 외할머니’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오는 2019년 1월 20일에는 생일 팬미팅 ‘2019 Birthday Fanmeeting – 선호:하다’를 개최한다./mari@osen.co.kr

[사진] 앤디 ‘한잔 더 할까?’ 티저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