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주먹왕 랄프2'→'드래곤 길들이기3', 4DX 1월 애니메이션 라인업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보라 기자] '황금 돼지해' 2019년 1월 4DX는 화제의 애니메이션 라인업으로 풍성해질 전망이다. 

현재 절찬 상영 중인 '아쿠아맨' '범블비' 4DX에 이어 이달 3일 '주먹왕 랄프2: 인터넷 속으로', 9일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 30일 '드래곤 길들이기3' 4DX까지 이름만 들어도 케미스트리를 기대케 하는 영화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주먹왕 랄프2'가 가장 빠르게 개봉한다. '레디 플레이어 원' 4DX로 선보였던 가상 세계 속 자동차 경주 장면 연출 노하우를 반영해 '주먹왕 랄프2'에서는 더욱 레이싱 최적화된 모션 효과와 드라마틱한 연출로 짜릿한 바넬로피의 레이싱 장면을 체험케 해줄 예정이다.

'주먹왕 랄프2'는 게임 속 세상을 발칵 뒤집어 놨던 주먹왕 랄프와 바넬로피가 와이파이를 타고 인터넷 세상에 접속해 랜섬웨어 급 사고를치며 기상천외한 모험을 펼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인터넷 세계, 카레이싱, 게임 등의 ‘엔터테인먼트 파크’를 4DX의 다양한 효과들로 짜릿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두 번째로 애니메이션과 4DX의 레전드 조합으로 눈길을 끄는 '명탐정 코난: 제로의 집행인' 4DX가 1월 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앞서 공개된 4DX 메인 예고편의 반응부터 뜨겁다. "코난을 4DX로 본다니" "액션신은 무조건 4DX로 봐야 할 각" 등 애니메이션 팬들은 물론 일반 관객들까지 4DX와 애니메이션의 조합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렬한 카, 스케이트 보드 라이딩 및 액션 장면에 4DX 모션 체어의 역동적인 움직임은 물론 바람, 에어샷과 같은 4DX만의 환경 효과까지 더해져 실감나는 라이딩 액션신을 즐길 수 있다.

이달 17일 4DX 단독 재개봉 예정인 '드래곤 길들이기'도 뜨거운 주목을 받고 있다.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4DX 재개봉 열풍을 다시 한 번 불러올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드래곤 길들이기'는 2010년 개봉 당시 250만 관객이 관람하며 ‘드래곤 신드롬’을 일으킨 바 있다. 판타지 장르의 4DX 연출 노하우가 집약된 이번 '드래곤 길들이기' 4DX는 모션 체어의 진동과 움직임으로 ‘드래곤 라이딩’ 장면의 역동성은 물론 번개, 바람, 워터, 안개 등 풍부한 환경 효과를 통해 실감나는 바이킹 섬과 드래곤들의 스펙타클한 비행을 관객들에게 선사할 것이다.

'드래곤 길들이기' 4DX 재개봉에 이어 오는 30일에는 '드래곤 길들이기3'도 한층 더 화려해진 스케일과 더욱 역동적인 4DX 효과들로 찾아온다./ purplish@osen.co.kr

[사진] 영화 포스터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