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원더걸스→트와이스 이을까..JYP 新걸그룹에 쏠린 기대(종합)[Oh!쎈 이슈]

[OSEN=선미경 기자] JYP의 새로운 걸그룹은 원더걸스와 트와이스를 이을까. 

JYP엔터테인먼트가 트와이스를 이을 새로운 걸그룹 론칭 소식을 전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걸그룹 명가’로 불릴 정도로 그동안 데뷔시킨 걸그룹 모두를 성공시킨 만큼, JYP엔터테인먼트의 새 걸그룹에 쏠리는 기대가 클 수밖에 없다. 

JYP엔터테인먼트는 관계자는 14일 OSEN에 “신인 걸그룹이 뮤직비디오 촬영을 한 것은 맞다. 열심히 데뷔를 준비 중이며, 시기는 확정되는 공지할 계획”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트와이스의 동생들로 불리는 JYP의 신인 걸그룹은 일찌감치 주목받아왔다. 특히 지난해 종합편성채널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믹스나인’에 출연했던 신류진이 새 걸그룹의 주축이 될 것으로 알려지면서 기대를 높였던 바. 신류진과 함께 SBS ‘더 팬’의 황예지, ‘식스틴’의 이채령도 새 멤버로 거론되고 있다. 

JYP는 그동안 원더걸스, 미쓰에이, 트와이스까지 연이어 성공시키면서 걸그룹 명가로 존재감을 드러내왔다. 국민적인 사랑을 받는 그룹을 탄생시켰을 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걸그룹을 배출해낸 JYP다. 

자연스럽게 JYP가 새롭게 론칭할 차세대 걸그룹에 팬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는 상황. 원더걸스와 미쓰에이, 트와이스를 이어 새롭게 JYP를 대표할 걸그룹의 탄생이 기대되고 있다. 박진영의 탁월한 안목과 기획력으로 트와이스와는 또 다른 매력을 담은 신인 걸그룹이 탄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JYP 차세대 걸그룹의 주축인 신류진에 대한 기대 역시 크다. 신류진은 ‘믹스나인’을 통해 실력과 매력을 충분히 어필했다. 뛰어난 외모와 더 훌륭한 실력으로 여자 연습생들 중 1위를 차지하며 YG 양현석 대표로부터 “빼앗아 오고 싶을 정도”라는 극찬을 듣기도 했던 바다. JYP 신인 걸그룹의 주축 멤버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트와이스의 동생들, 원더걸스와 미쓰에이를 잇는 JYP의 차세대 걸그룹이라는 점만으로도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이들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seon@osen.co.kr

[사진]OSEN DB, JTBC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