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츠 CEO?"..'비스' 박나래, 센스만점 질문x적재적소 개그 '예능퀸'
OSEN 하수정 기자
발행 2019.01.16 09: 23

박나래가 대체불가 유쾌한 에너지를 뿜어내며 게스트들을 폭소하게 만들었다.
 
어제(15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의 ‘과거, 까먹지 마세요 비스에 양보하세요’ 특집에서 박나래 특유의 센스있는 입담과 진행 센스가 배우 이장우, 안세하, 임주은, 임강성까지 사로잡으며 화요일 밤 안방극장을 웃음으로 가득 채웠다.

 
이날 박나래는 껌을 항상 씹는 버릇 때문에 ‘비디오스타’ 녹화하면서도 껌을 씹고 있음을 밝힌 이장우를 향해 귀여운 장난기를 제대로 발동시켰다. 이장우가 ‘언제부터 그 껌을 씹고 있었냐’는 질문을 잘못 이해하고 ‘10년 됐다’고 대답하자 박나래는 이를 놓치지 않고 “10년 전부터 그 껌을 씹었다고요?”라며 천연덕스럽게 질문해 게스트들의 웃음을 터트린 것.
 
더불어 ‘키스씬 찍을 때도 껌이 있냐’고 물으며 궁금증까지 풀어주는 적재적소의 센스를 자랑하기도 했다.
 
또한 무대를 위해 입은 반짝이 의상을 찰떡같이 소화한 임강성에게 “임강성씨는 오늘 그걸 입고 오셨나요?”라며 능청스러운 질문으로 입담을 폭발, 유쾌한 개그 본능을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이장우가 한 제작사의 대표라는 사실이 밝혀지자 “팬츠 CEO 아니에요?”라며 고품격 어휘력까지 발산했다. 게스트마저 당황하게 만든 박나래의 천연덕스러운 표정과 허를 찌르는 언어유희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처럼 박나래는 명불허전 예능퀸다운 유쾌한 에너지와 적재적소의 센스로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하며 안방극장을 즐거움으로 가득 채웠다. 
 
보기만 해도 웃음 나오는 박나래의 꿀잼 활약은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30분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hsjssu@osen.co.kr
[사진]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