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이스트 위크"..마지막 공개 멤버는 황민현 [★SHOT!]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9.01.31 00: 47

황민현이 그룹 뉴이스트로 컴백했다.
31일 자정 뉴이스트 공식 SNS에는 "NU'EST WEEK #MINHYUN #NU_WEEK"라는 설명과 함께 황민현의 사진이 올라왔다.
앞서 지난 26일부터 공식 SNS 계정에는 "NU'EST WEEK"라는 문구로 JR부터 차례대로 뉴이스트 멤버들의 사진이 게재된 바다.

이로써 마지막 공개 멤버는 황민현이다. 지난달 진행한 뉴이스트W의 마지막 단독콘서트에서도 황민현의 복귀를 암시하는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이는 지난 1일 뉴이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NU'EST W Epilogue(뉴이스트 W 에필로그)'라는 제목으로 공개되기도 했다.
황민현은 지난 2017년 케이블채널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의 최종 데뷔조로 발탁돼 1년 6개월 동안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으로 활동했다. 그동안 JR, 백호, 렌, 아론 역시 유닛그룹인 뉴이스트W로 활동하며 '역주행'부터 정주행 흥행까지 가파른 성장세를 보여 주목을 받았다.
황민현의 뉴이스트 컴백과 함께 다섯 송이의 달맞이꽃으로 뭉친 뉴이스트가 보여줄 2019년 새로운 행보에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 besodam@osen.co.kr
[사진] 뉴이스트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