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장동우, 3월4일 솔로 데뷔..새 앨범명은 'BYE'
OSEN 선미경 기자
발행 2019.02.25 10: 10

그룹 인피니트 멤버 장동우가 데뷔 첫 솔로 음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소속사 울림 엔터테인먼트는 25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3월 4일일 발매되는 장동우 미니 1집 ‘바이(BYE)’의 티저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두 장의 이미지는 평소 인피니트의 모습이 아닌 솔로 장동우의 새로운 매력을 한층 어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JANG DONG WOO 1ST MINI ALBUM', '19.03.04' 등 첫 솔로 음반과 발매일을 의미하는 텍스트와 함께 'BYE'라는 앨범 타이틀 명을 최초로 공개해 앞으로 알려질 타이틀곡 제목과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동우의 솔로곡은 2016년 발표한 '마음에 묻다' 이후 처음이며, 김성규, 남우현, 니콜 등의 앨범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적은 있으나, 솔로 정식 데뷔 음반은 2010년 인피니트 데뷔 후 처음이다. 이에 데뷔 9년 만에 처음 선보이는 장동우의 솔로 음반에 많은 리스너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장동우의 솔로 미니 1집 ‘바이(BYE)’는 내달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만날 수 있다. /seon@osen.co.kr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