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프로듀스48’ 타카하시 쥬리, 韓 걸그룹 데뷔…울림과 전속계약

[OSEN=장진리 기자] ‘프로듀스48’에 출연했던 AKB48 타카하시 쥬리가 한국에서 걸그룹으로 데뷔한다.

타카하시 쥬리는 오늘(4일) 오후 진행한 생일 기념 팬이벤트(생탄제)에서 AKB48 졸업을 발표했다. 이날 타카하시 쥬리는 인피니트, 러블리즈, 골든차일드가 소속된 울림엔터테인먼트(이하 울림)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고 한국에서 걸그룹으로 데뷔한다고 직접 알렸다.

타카하시 쥬리는 “저는 AKB48을 졸업하고, 다시 한 번 한국의 울림에서 데뷔한다. ‘프로듀스48’을 마치고 울림 측과 계속 이야기하며 생각한 끝에 계약을 결정했다”며 “데뷔 준비를 위해 2월 한국에도 다녀왔다”고 말했다. 

지난 2011년 AKB48 제9회 연구생 오디션에 합격해 2012년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타카하시 쥬리는 약 8년 만에 AKB48 을 떠나 한국에서 새로운 도전에 나선다. 타카하시 쥬리는 “AKB48 졸업은 큰 결단이었다. AKB48을 사랑하고, 팬 여러분들이 제 자랑이다”면서도 “그렇기 때문에라도 지금 제 모습대로는 나아갈 수 없다고 생각한다. 지금의 제 자신에 만족하지 않고 미래에는 더 빛나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졸업과 울림과의 계약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또한 타카하시 쥬리는 “한국에서의 데뷔는 ‘프로듀스48’ 파이널로 데뷔하지 못했던 아쉬움만이 아닌, 지금까지 저의 생각과 고민, 주위 환경과 새로운 만남, 모든 타이밍들이 맞아 결정하게 됐다”며 “저는 앞으로 나아가겠다”고 한국에서 데뷔하게 된 다부진 각오를 밝혔다. 

한편 타카하시 쥬리는 귀여운 외모와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한일 팬들에게 사랑받았다. ’프로듀스48’에서는 최종 순위 16위를 기록했다. 울림 새 걸그룹은 타카하시 쥬리를 멤버로 확정한 가운데, 노래, 비주얼, 퍼포먼스, 인성, 매력까지 모두 갖춘 ‘완성형 아이돌’ 론칭을 준비 중이다. /mari@osen.co.kr

[사진] OSEN DB, 타카하시 쥬리 인스타그램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