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고아라 측 "발목 인대 파열, 입원 치료 불가피...'해치' 촬영 협의" (전문)[공식입장]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장진리 기자] 아티스트컴퍼니가 최근 드라마 '해치' 촬영 도중 부상을 입은 고아라의 현재 상태를 전했다.

고아라의 소속사 아티스트컴퍼니는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돼 죄송하다"고 고아라의 부상에 대한 공식 입장을 밝혔다.

고아라는 지난 7일 경북 문경에서 진행된 드라마 '해치' 촬영 도중 넘어져 발목 부상을 입었다. 이에 대해 고아라 측은 "이후 고아라는 서울로 이동해 안정을 취한 후, 8일 병원에서 정밀 검사했다"며 "검사 결과, 오른쪽 전거비 인대 파열로 현재 통깁스 및 입원 치료가 불가피한 상황"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에 고아라의 경과를 지켜본 후, ‘해치’ 촬영 관련하여 드라마 측과 ​협의할 예정"이라며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시는 만큼 아티스트컴퍼니는 고아라 씨의 치료와 회복에 전념을 다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며, 향후에도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다음은 아티스트컴퍼니의 공식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아티스트컴퍼니입니다.

고아라 씨 부상 소식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먼저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지난 7일, 고아라 씨가 문경새재에서 진행된 ‘해치’ 촬영 중 달리는 씬을 촬영하다가 넘어져 발목 부상을 당했습니다. 이후 고아라 씨는 서울로 이동해 안정을 취한 후, 8일 병원에서 정밀 검사하였습니다. 검사 결과, 오른쪽 전거비 인대 파열로 현재 통깁스 및 입원 치료가 불가피한 상황입니다.

이에 고아라 씨의 경과를 지켜본 후, ‘해치’ 촬영 관련하여 드라마 측과 ​협의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시는 만큼 아티스트컴퍼니는 고아라 씨의 치료와 회복에 전념을 다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며, 향후에도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mari@osen.co.kr

[사진]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