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close

"한번 엮이면 안 끊어져"...이상화♥강남, '한집살림'이 이미 예언한 열애 [종합]

[OSEN=장진리 기자] 가수 강남과 국가대표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출신 이상화가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이상화의 소속사 본부이엔티는 16일 "강남과 이상화는 서로 좋은 강점을 가지고 만나고 있는 사이"라고 강남과 이상화의 열애를 공식 발표했다. 

이상화 측은 "양측 확인 결과 두 사람은 최근 5~6개월 전부터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던 것으로 확인됐다"며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는 사이이므로 앞으로 잘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고 두 사람의 입장을 전했다. 

강남과 이상화는 주위를 의식하지 않고 당당하게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이었다. 또한 지인들에게 서로를 연인이라고 소개하는 등 예쁜 사랑을 키워가는 모습이다. 특히 두 사람은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결혼까지 골인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강남과 이상화가 처음 인연을 맺은 것은 '정글의 법칙 인 라스트 인도양'이다. 지난해 9월 방영된 이 프로그램에서 두 사람은 인연을 맺었고, 함께 자주 만나면서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는 신뢰를 쌓았다. 이후 '한집살림'에서는 묘한 핑크빛 기류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태진아, 강남은 '한집살림'을 통해 집들이를 했고, 이상화가 손님으로 초대됐다. 태진아, 송대관, 최병서, 성진우는 두 사람을 맺어 주기 위해 애썼다. 특히 강남의 '양아버지' 태진아는 이상화를 며느리감으로 점 찍고 "강남이 작년에 사귀고 쭉 혼자야"라고 강남의 사생활까지 깜짝 폭로했다. 집들이가 끝난 후에도 이상화가 마음에 들었던 태진아는 강남에게 "무조건 이상화와 잘 해봐야 한다"고 압박까지 했다. 

뿐만 아니었다. 강남의 반려견은 강남의 '양아버지'인 태진아에게도 짖고, 벨소리만 들려도 짖었는데 이상화에게는 반갑다며 애교를 부려 모두가 둘 사이를 의심하게 만들었다. 이미 이 때부터 두 사람의 핑크빛은 예감할 수 있었다.

역술인 역시 강남과 이상화의 좋은 인연을 예언했다. 역술인은 이상화와 강남의 궁합에 대해 "엿 같은 궁합니다. 엿처럼 질겨서 서로간에 질척이는 궁합이다. 이상화는 분명하고 확실한 걸 좋아하고, 강남은 야무지고 생활력도 강하다. 둘 사이는 한 번 엮어지면 끊어지기가 쉽지 않다. 계속 이어지고 연이 길다"고 말했다. 역술인의 예언처럼 이상화와 강남은 '정글의 법칙'으로 맺은 인연이 연인으로 '끈끈하게' 이어지는 중이다. 

한편 강남은 지난 2011년 힙합 그룹 엠아이비(M.I.B)로 데뷔해 4차원 예능감으로 예능인으로 주목받았다. 지난해 6월에는 태진아의 소속사 진아엔터테인먼트로 이적, 트로트 가수로 활동 중이다. 

이상화는 지난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 2014 소치 동계올림픽 금메달리스트이자,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은메달리스트인 한국 스피드 스케이팅의 자랑이다. 최근에는 추성훈, 광희가 소속된 본부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맺고 활동하고 있다.

다음은 이상화 소속사 본부이엔티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본부이엔티 입니다.

본사 소속 스케이트 선수 이상화와 가수 강남군과의 열애설에 대한 공식입장 입니다.

양측 확인결과 두사람은 최근 5~6개월 전부터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있는 사이임으로 앞으로 잘 지켜봐주시기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감사합니다. /mari@osen.co.kr

[사진] OSEN DB, 강남 인스타그램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