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닥터 프리즈너' 김병철, 시청자 전율시킨 폭발적 광기 '매회 레전드'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연휘선 기자] '닥터 프리즈너' 김병철이 광기를 폭발시키며 안방극장을 휘어잡았다.

지난 27일 밤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서는 극악무도한 선민식(김병철 분)의 실체가 드러나며 파란의 서막이 열렸다. 이 가운데 김병철은 공기의 흐름마저 바꾸는 선민식의 광기를 압도적인 연기로 소화, 극의 흡인력을 높이며 보는 이들을 전율케 했다.

지난주 사사건건 나이제(남궁민 분)에게 당했던 선민식은 이재환(박은석 분)의 교통사고를 나이제가 계획한 사실을 알게 됐다. 그는 나이제에게 "신임 의료과장이 살인교사죄로 복역중인 죄수와 공모했다면, 조용히 넘어갈 문제는 아니잖아?"라며 승기를 잡은 미소를 지은 채 교도소로 항해, 극 초반부터 강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이후 나이제를 향한 열패감에 사로잡힌 선민식의 광기가 폭발했다. 다량의 인슐린을 준비해 김상춘(강신일 분)을 찾은 선민식은 김상춘은 물론 태춘호(장준녕 분)에게 까지 폭행을 가한 뒤, 김상춘에게 억지로 인슐린을 투여했다. 선민식은 자신의 권력과 지위를 이용해 김상춘을 협박하는 잔인하고도 비열한 모습으로 충격을 안기며, 치를 떨리게 만들었다.

선민식과 나이제, 태강그룹과의 관계도 예측 불가하게 흘러갔다. 선민식은 모이라(진희경 분)와 만나 태강병원 VIP 센터장 자리를 놓고 거래를 약속했지만, 이재준(최원영 분)과의 관계는 위기에 놓였다. 하지만 이 또한 선민식의 큰 그림이었고, 더 높은 자리를 향한 끝없는 그의 욕망이 경악을 금치 못하게 했다.

이어 또 다시 자신의 모든 비리를 알고 있는 나이제와 팽팽하게 맞선 선민식. 두 사람이 마주한 엔딩은 극의 긴장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렸다. 위기를 맞고 본격적으로 시작된 선민식의 반격, 그 끝에는 어떤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지 벌써부터 관심이 쏠린다.

이렇듯 김병철은 오만하고 독선적인 선민식 캐릭터를 서슬 퍼런 카리스마 연기로 풀어내는 열연을 선보이고 있다. 추악한 민낯을 거침없이 드러내는 행보를 펼치는 선민식, 무자비한 그의 악마적 본성까지 극악의 면모를 섬뜩하게 표현한 김병철의 폭풍 연기에 시청자들 또한 뜨거운 호평을 쏟아낸 바. 앞으로 김병철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도 커지고 있다.

김병철의 열연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닥터 프리즈너'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KBS 2TV '닥터 프리즈너'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