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챌린저스] ‘또 다시 카서스’ bbq, 말리스 활약 1세트 승리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19.03.29 17: 36

[OSEN=강남, 임재형 인턴기자] 롤 챌린저스 카서스 전승(3승)의 위엄은 이번에도 빛을 발했다. bbq가 ‘말리스’ 세바스찬 에드홈의 카서스 활약에 힘입어 4연승을 달리고 있는 VSG를 상대로 1세트를 승리했다. 
bbq는 29일 오후 서울 대치동 프릭업스튜디오에서 열린 '2019 LOL 챌린저스 코리아(이하 롤 챌린저스)' 스프링 스플릿 VSG와 2라운드 경기 1세트서 36분만에 넥서스를 파괴했다.
카서스를 선택한 세바스찬 에드홈은 경기 초반부터 ‘마이티베어’ 김민수의 자르반 4세를 압박했다. 빠른 정글링을 자랑하며 순식간에 6렙을 달성한 카서스는 봇 라인 한타에서 체력이 적은 적을 포착, 진혼곡을 활용해 잡아내며 성장세를 올렸다.12분 경 협곡의 전령 앞 한타에서 완승한 bbq는 카서스와 드레이븐이 폭풍 성장하며 데미지 격차를 벌렸다.

‘메자이의 영혼약탈자’를 구매한 세바스찬 에드홈의 카서스는 21분 경 벌어진 한타에서 아쉬운 데스를 기록했다. 그러나 엄청난 데미지의 진혼곡을 앞세운 bbq는 ‘윈드’ 오명진의 드레이븐이 적진을 휩쓸며 탑 타워까지 파괴하고 이득을 얻어냈다.
26분 경 내셔 남작을 처치한 bbq는 포탑 공성에 성공하며 1만 골드 이상 격차를 벌렸다. 35분 경 다시 등장한 내셔 남작 앞 한타에서 완승한 bbq는 그대로 적진으로 진격하며 격전을 마무리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