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이몽' 이요원, 독립군 밀정 완벽 변신 단아+카리스마 물씬

[OSEN=연휘선 기자] 배우 이요원의 카리스마가 돋보이는 '이몽' 스틸컷이 포착됐다.

2일 이요원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MBC 새 드라마 '이몽' 스틸컷을 공개했다.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드라마 '이몽'(극본 조규원, 연출 윤상호)은 일제 강점기 조선을 배경으로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의사 이영진과 무장한 비밀결사 의열단장 김원봉이 펼치는 첩보 액션 드라마다.

이요원은 극 중 일본인 손에 자란 조선인 의사와 독립군 밀정 경계에 선 주인공 이영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 사진 속 이요원은 체크 패턴의 단정한 코트를 입고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누군가에게 총을 겨누고 있다.

특히 극 중 남부러울 것 없이 살아온 조선인 일본 의사로 살아오다 독립군 밀정으로 거듭난 이영진을 섬세한 눈빛과 표정만으로 완벽하게 표현, 이영진 캐릭터 그 자체가 된 이요원의 단아한 카리스마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매 작품마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대체 불가한 매력을 선보이며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행보를 이어온 이요원이 이번 작품을 통해 또 한 번의 ‘인생 캐릭터’ 경신을 예고한 가운데,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이영진을 어떻게 그려낼지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일찌감치 촬영을 시작한 이요원은 이번 달 '이몽' 촬영을 크랭크 업 하고 차기작을 결정할 예정이다.

'이몽'은 오는 5월 중 방송된다. / monamie@osen.co.kr

[사진] 매니지먼트 구, 이몽 스튜디오 문화전문회사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