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임재형 인턴기자] ‘낚시의 신’ 5주년을 맞아 컴투스가 신규 콘텐츠 추가 및 새로운 이벤트를 계획했다.
8일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3D 리얼 낚시 게임 ‘낚시의 신’의 5주년 기념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지난 2014년 출시된 ‘낚시의 신’은 2016년 전세계 누적 5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글로벌 레포츠 게임으로 자리잡았다.
이번 업데이트에선 ‘진주 성장 시스템’이 새롭게 추가됐다. 유저는 불필요한 재화를 사용해 진주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명품 성장 옵션을 선택한 경우 진주의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길드 콘텐츠 보상도 강화돼 길드전 참여 시 유저들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인게임 사냥에선 기존 대어 등급보다 한 단계 높은 신규 대어 R등급이 새롭게 등장해 유저들의 ‘손맛’을 늘렸다. 그 밖에도 ‘낚시의 신’은 업데이트에 앞서 공식카페를 통해 유저들의 건의 사항을 받으며 게임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한편, 컴투스는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도 펼친다. 컴투스는 ‘5주년 배지’ ‘출석 보상’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유저들은 신규 어종 ‘황금 돛새치’ 인증샷을 공식카페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담요’ ‘문화상품권’ ‘아쿠아리움 입장권’ 등을 지급받을 수 있다. /lisco@osen.co.kr
[사진] 컴투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