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스포티는 '캐딜락 REBORN CT6', 모델도 다시 류준열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9.04.08 17: 19

 캐딜락코리아(대표 김영식)가 새롭게 태어난 캐딜락의 플래그십 세단, REBORN CT6의 광고 모델로 배우 과 배우 류준열이 함께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달 11일,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국내 최초로 공개한 REBORN CT6는 캐딜락 미래 디자인 언어를 보여주는 ‘에스칼라 콘셉트(ESCALA CONCEPT)’를 따른 첫 번째 플래그십 세단이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한 REBORN CT6 광고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광고모델로 선정된 배우 류준열이 출연한다. ‘변화가 아닌, 과감한 진화 (NOT A CHANGE, AN EVOLUTION)’라는 콘셉트로 REBORN CT6에 적용된 디자인과 퍼포먼스, 테크놀러지를 감각적인 톤앤매너로 보여준다.

캐딜락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담당 정정윤 부장은 “시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의 배우 류준열은 젊고 스포티한 매력과 우아하면서 강력한 퍼포먼스를 동시에 갖춘 REBORN CT6의 매력을 특별한 방식으로 보여준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완전히 새롭게 태어난 REBORN CT6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더 많은 고객들에게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