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트리니티에이스’ 데뷔 엘범 ‘매직 아워’ 공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19.05.02 09: 34

[OSEN=임재형 인턴기자] 아이돌로 데뷔한 넥슨의 RPG ‘엘소드(Elsword)’의 캐릭터들이 첫 앨범 ‘매직 아워’를 발매했다.
2일 넥슨은 코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에서 캐릭터 아이돌그룹 ‘트리니티에이스’ 팀의 앨범 ‘매직 아워’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트로피칼 하우스 음악인 ‘매직 아워’는 엘소드 캐릭터 ‘엘소드’ ‘청’ ‘애드’로 구성된 ‘트리니티 에이스’ 팀의 데뷔 앨범이다. 
지난 4월 12일 넥슨은 14명의 엘소드 캐릭터들이 4개 그룹 아이돌로 데뷔하는 ‘프로젝트 엘스타’를 공개하며 IP(지식재산권) 확장을 시도했다. 넥슨이 4월 1일 공개한 애니메이션 영상 ‘PROJECT EL★STAR’는 유튜브 영상 조회수 5만회를 돌파하며 유저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넥슨 전경.

이번에 공개된 ‘매직 아워’는 사랑에 빠진 소년의 감성을 담은 곡이다. 음악, 안무, 영상을 직접 만들어 ‘크리에이티브 아이돌’로 알려진 ‘베리베리’가 앨범 제작에 참여했다.
넥슨은 앨범 발매 이후 ‘트리니티에이스’ 팀의 공식 팬클럽 1기를 모집할 예정이다. 넥슨은 ‘엘소드’에 ‘트리니티에이스 팬라이트’ ‘트리니티에이스 커스텀 모션’ 등 유저가 좋아하는 그룹을 응원할 수 있는 ‘트리니티에이스 팬 패키지’ 아이템을 출시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