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신규 음원 공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19.05.02 16: 58

[OSEN=임재형 인턴기자] 동명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하고 있는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신규 음원이 공개됐다.
2일 넷마블은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브랜드 사이트를 리뉴얼하면서 신규 음원 3종을 공개했다. 넷마블은 사이트 리뉴얼 이후 새롭게 공개된 코스튬 시스템과 PVP 콘텐츠 영상을 메뉴에 등록했다.
새롭게 공개된 ‘Arrows Of The Rainbow’ ‘The Next World’ ‘Party On The Strings’의 제작에는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양방언이 음악 감독으로 참여했다. 양방언은 앞서 2018 평창 동계올림픽과 ‘아이온’에서도 음악 감독을 맡았다.

넷마블 제공.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모바일 RPG다.
게임 속에서 유저들은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할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턴제 배틀 시스템과 다양한 캐릭터 외형, 짜임새 있는 스토리를 구성했다. 또한 원작 애니메이션의 기술 활용을 3D 모바일 환경에 구현했다.
넷마블은 지난 3월 5일부터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사전등록을 진행하고 있다. 사전등록 공식 사이트에서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의 세계관, 스토리, 캐릭터 등에 대한 상세 정보를 비롯해 티저영상, 게임소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