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초면에 사랑합니다' 김영광X진기주X김영광X구자성, 귀여운 인증샷.."모두 매력 넘쳐"

[OSEN=박판석 기자] 배우 김영광, 진기주, 김재경, 구자성이 '초면에 사랑합니다' 첫 방송 독려를 위한 귀여운 인증샷을 공개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연출 이광영/ 극본 김아정/ 제작 비욘드 제이)는 문제적 보스 도민익(김영광 분)과 이중생활 비서 정갈희(진기주 분)의 새콤달콤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오늘(6일) 첫 방송을 앞두고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영광(도민익 역), 진기주(정갈희 역), 김재경(베로니카 박 역), 구자성(기대주 역)이 한 자리에 모여 '초면에 사랑합니다'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를 들고 찰떡 케미를 뽐내 예비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초면에 사랑합니다' 제공

극 중 문제적 보스 도민익으로 변신하는 김영광은 "작품에 나오는 캐릭터들이 모두 매력이 넘친다. 그렇기 때문에 보시면서 지루하지 않고 즐겁게 시청하실 수 있다고 생각한다"며 개성만점 캐릭터들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아슬아슬한 이중생활로 흥미를 더할 비서 정갈희 역의 진기주는 "정갈희를 가장 가까이에서 생각하는 입장에서 가장 감정의 롤러코스터를 타고 있는 것 같다"며 "정갈희와 함께 울고 웃고, 공감하며 즐겨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며 애정을 듬뿍 드러내 시선을 끌고 있다.

뿐만 아니라 푼수미(美) 가득한 유쾌한 베로니카 박 역의 김재경은 "지친 하루 끝에 많은 고민들이 있어도 '초면에 사랑합니다'를 보는 순간만큼은 모든 걱정과 고민들을 잊게 만드는 매력이 있는 것 같다"며 "유쾌, 상쾌, 통쾌함을 모두 즐길 수 있으니 많이 시청해주셨으면 좋겠다"는 따뜻한 인사를 전했다.

마지막으로 알쏭달쏭한 속마음으로 긴장감을 유발할 기대주 역의 구자성은 "매 촬영마다 유쾌하고 재밌게 촬영하고 있다. 드라마에서도 잘 묻어나올 것 같다"며 "시청자분들도 즐거운 마음으로 함께 보셨으면 좋겠다"고 전해 이들이 펼칠 스토리가 기다려진다.

이처럼 배우들이 직접 본방사수 독려에 나선 네 사람의 알콩달콩한 로맨스는 오늘(6일) 오후 10시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pps2014@osen.co.kr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