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위탄' 출신 노지훈, 트로트곡 '손가락하트' 23일 발표..파격 변신 [공식입장]

[OSEN=박소영 기자] ‘MBC 위대한 탄생’ 출신 가수 노지훈이 오는 23일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한다. 

노지훈의 컴백을 앞두고 지난 3일과 7일 낮, 밤 콘셉트 포토를 공개해 온 빅대디엔터테인먼트는 오늘(8일) 노지훈의 새 싱글 앨범 '손가락하트’가 오는 23일 공개된다고 알리며 눈길을 모으고 있다. 

노지훈의 새 싱글 앨범 타이틀곡 ‘손가락하트’는 최근 유행어 '손가락하트'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곡으로, 신나는 라틴 리듬에 락적인 요소를 결합한 새로운 느낌의 라틴 트로트 곡이다. 

또한 시원시원한 노지훈의 보컬로 청량감을 살렸으며 누구나 쉽게 기억할 수 있는 인상적인 가사로 노지훈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새 싱글 앨범 ‘손가락하트’는 노지훈이 데뷔 이후 선보였던 곡들과는 다른 트로트라는 장르를 시도한 만큼 노지훈의 새로운 변신에 대신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빅대디엔터테인먼트는 “가수 노지훈의 새로운 라틴 트로트 곡 ‘손가락하트’가 오는 23일 공개될 예정이다.”라며 “트로트라는 장르로 새로운 변신을 앞둔 가수 노지훈에 대한 많은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노지훈은 오는 23일 음원 공개와 함께 일지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comet568@osen.co.kr

[사진] 빅대디엔터테인먼트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