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위는?' 다이아 채연, 내레이션 무대 한희준 아이컨택 '심쿵'
OSEN 연휘선 기자
발행 2019.05.08 10: 27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에서 본격적인 경연 무대가 펼쳐진다.
10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 1위는?'(이하 '지금 1위는?')에서는 지난 주 지금 보컬 한희준의 애절한 감성 보이스가 돋보이는 '정 때문에'를 선보인 데 이어, 막강한 지금 보컬들의 경연 무대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이다.
1990년 1위 가수 민해경에 도전하는 옥상달빛과 임백천의 '마음에 쓰는 편지', 다이아와 킬라그램, 이정석의 '수줍은 고백', 카이와 조정현의 '슬픈바다', 수란과 박영미의 '나는 외로움 그대는 그리움' 무대가 기대감 넘치는 조합으로 관객들에게 신선함을 선사할 예정. 지금 보컬들의 위협적인 무대에 1위 가수 민해경 역시 1위 자리 사수를 위한 깜짝 게스트를 초청, 1990년 '보고싶은 얼굴'과 180도 다른 무대를 준비해 기대감을 높인다.

[사진=MBC 제공] '다시 쓰는 차트쇼 지금1위는?' 스틸 컷

상큼함으로 무장한 다이아 정채연, 예빈, 주은과 개성 넘치는 래퍼 킬라그램의 '수줍은 고백' 무대에 지금 보컬 한희준도 푹 빠진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앞선 '지금 1위는?' 촬영에서는 정채연의 설렘 가득한 내레이션에 한희준이 "절 보고 하신 것 같다. 눈이 마주쳤다"며 무대평을 남겨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역대 출연자 중 후배의 팬임을 자처하며 훈훈한 케미를 자랑한 임백천과 옥상달빛은 선배 임백천의 남다른 결혼생활 조언으로 스튜디오를 충격에 빠뜨릴 예정이다. 임백천은 "결혼하고 두 달 만에 각방을 썼다. 서로에게 방해 안되게 하는게 좋다"며 '각방'을 적극 추천, 이에 10cm 권정열과 뮤지션 부부인 옥상달빛 김윤주는 "피곤한 날에 부대끼면 서로 짜증난다. 이사 갈 때 침대 하나 더 살까 고민 중"이라며 임백천의 조언을 적극 수용하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주 한희준의 무대에 이어, 더욱 강력한 기세의 지금 보컬 수란, 카이, 다이아 채연, 예빈, 주은과 킬라그램, 옥상달빛의 이제껏 경연에서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무대가 펼쳐진다. 과연 2019년 새로운 차트가 쓰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10일 저녁 8시 30분 방송. / monami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