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PEUGEOT)와 시트로엥(CITROËN)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서울 송파구에 신규 서비스 센터를 오픈 했다.
한불모터스㈜의 공식 딜러인 한오토모빌레㈜(대표이사 유형민)에 의해 운영되는 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는 송파구 석촌동에 자리잡고 있어 동부간선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올림픽대로 등과 연결성이 좋다.
푸조·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는 연면적 533m²의 지상 2층 규모로 정비동과 부품동으로 이루어 졌다. 총 5대의 워크베이와 첨단 정비 시설을 갖추었으며, 리셉션을 포함한 12명의 전문 인력이 배치 됐다. 고객 라운지와 10 대 이상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공간도 있다.

최병호 한오토모빌레㈜ 부사장은 “푸조 시트로엥 송파 서비스센터 오픈으로 서울 동남권 및 경기 남부권 지역의 고객들의 서비스 편의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최근 서울 강남 서비스센터를 인수해 리뉴얼 작업을 개시하는 등 지속적인 투자를 통해 푸조와 시트로엥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불모터스㈜는 올해 푸조 4곳, 시트로엥 8곳, DS 2곳의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충할 계획이다. 1,700여대의 차량과 3만여개의 부품을 수용할 수 있는 화성 제2 PDI 센터도 상반기 내 완공 예정이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