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너즈 워, ‘몬스터 형상변환’ 공모전 투표 진행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19.05.21 19: 28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 유저들이 직접 참여한 아이디어가 추가된다. 
21일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몬스터 형상변환 아이디어 투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표 이벤트는 ‘서머너즈 워’ 5주년을 맞은 컴투스가 그간 유저들이 상상한 몬스터의 형상변환 아이디어를 게임 속에 구현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유저들은 게임에 실제 제작될 형상변환 모습을 직접 고를 수 있다.
몬스터 외형을 바꾸는 ‘형상변환’ 시스템은 여러 콘셉트에 따라 기존 몬스터의 숨겨진 매력을 드러낼 수 있다. 또한 몬스터의 개성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어 유저들의 수집 및 플레이 재미를 높일 수 있다.

컴투스 제공.

컴투스는 지난 4월 17일부터 약 한 달간 전 세계 유저들을 대상으로 형상변환 아이디어 공모전을 열었다. 컴투스는 유저들이 직접 그려 제출한 많은 작품 중 입상작 10개를 선정했다. 
유저들은 투표를 통해 입상작 중 자신이 가장 마음에 드는 아이디어를 선택할 수 있다. 가장 많이 선택된 최우수 작품은 게임 내에 실제 형상변환으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