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가 게임 분야의 인재 육성을 위해 ‘2019 컴투스 지니어스(Com2us GENIUS)’ 모집을 시작했다.
24일 컴투스는 서머 인턴십 프로그램 ‘2019 컴투스 지니어스’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컴투스는 매년 서머 인턴십 제도를 통해 ‘게임 개발’ ‘사업’ 등 각 부문별로 인재를 발굴하고 있다. ‘게임 천재들 모여라’를 슬로건으로 삼은 이번 ‘2019 컴투스 지니어스’는 전문적인 교육을 위해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채용은 컴투스의 ‘프로그래밍’ ‘게임아트’ ‘게임기획’ ‘밸런스QA’ ‘게임사업・마케팅’ ‘경영지원’ 등 6개 부문과 게임빌컴투스플랫폼의 ‘AI개발’ 부문으로 나눠 진행한다. 게임에 관심이 있는 3학년 이상의 대학(원)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들은 지원서와 포트폴리오를 22일부터 오는 6월 3일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에 제출해야 한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전형과 면접 등의 전형을 거쳐 6월 말 발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들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0까지 총 9주 동안 컴투스가 마련한 실무 커리큘럼을 체험하게 된다. 컴투스는 오는 30일 채용설명회 ‘컴투스 지니어스 겜:성 파티’를 열어 이번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