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을 홍보모델로 발탁한 ‘영웅신검’의 인기가 오름세다.
27일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무협 모바일 MMORPG ‘영웅신검’의 사전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넘어섰다고 밝혔다. ‘영웅신검’은 ‘경화파’ ‘봉래파’ ‘귀연문’ ‘천강파’ ‘촉산파’ 등 5개 문파 중 하나를 선택해 요괴들과 맞서 싸우는 무협 MMORPG로, 지난 13일부터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영웅신검’은 사전예약 하루 만에 30만 명을 기록하고, 약 2주 만에 50만 명을 돌파했다.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이같은 관심에 대해 “지난 18일 손흥민 선수가 ‘영웅신검’을 플레이 하는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출시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고 분석했다.

최근 홍보모델 손흥민은 약 30초 가량의 홍보 영상 2탄에서 ‘축구만큼 스릴 있네’라는 멘트로,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시선게임즈코리아는 공식 카페를 통해 ‘영웅신검’의 신선술 시스템 등 상세한 게임 가이드를 선보이며 유저들과 소통하고 있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모든 유저들은 ‘황금상자’ ‘티어3 문양상자’ 가 포함된 인게임 아이템을 지급받는다. 또한 추첨을 통해 ‘손흥민 친필 사인 유니폼’ ‘로보락 로봇 청소기’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시선게임즈코리아는 사전예약에 참여하고 게임 출시 이후 2주 만에 20레벨을 달성한 유저들 중 몇몇을 뽑아 손흥민 팬사인회 초청장을 전달할 예정이다. /lisco@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