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해투4' 장윤주→정혁X아이린, 입담도 핵인싸 '모델' 테이너들 (ft.新하이패션) [종합]

[OSEN=김수형 기자] 모델테이너 특집으로 장윤주, 아이린, 송해나, 이현이, 김진경, 정혁이 출연해 숨겨둔 입담을 펼쳤다. 

20일 방송된 KBS 예능 '해피투게더 시즌4'에서 모델테이너 특집으로 장윤주, 아이린, 송해나, 이현이, 김진경, 정혁이 출연했다.

윤주, 아이린, 송해나, 이현이, 김진경, 정혁이 출연한 가운데, 장윤주는 "오늘 내가 샌드백이 되겠다, 근데 잘 못 나온 것 같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2019년 S/S 트랜드를 물었다. 해나는 "홀치기염색과 네온사인이 트랜드"라면서 유행템을 추천했다.

아이린도 추천'잇템'을 전했다. 네온 컬러의 안전조끼를 직접 착용했다. 동묘시장에서 8천원주고 직접 구매했다고. 환경미화원 안전조끼까지 어울리는 아이린을 보며 MC들은 "뭘 입어도 예쁘다"며 감탄했다. 유재석이 직접 입어봤고, 아이린은 "런웨이에서 이런 스타일 많이 나온다, 9천원에 팔겠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또한 다방면 아티스트들이 있는 소속사 SM을 언급했다.특히 정혁이 워크숍에서 호루라기 하나로 점령했다고 해 웃음을 안겼다. 이현이는 "처음 정혁이는 이벤트 직원인 줄 알았다"고 착각했다고. MC들은 "아이린은 인사만 한 시간했겠다"고 하자, 아이린은 자리에서 일어나 "수만오빠"를 외쳐 초토화 시켰다. 전현무는 "보아도 수만 오빠라고 안 한다"면서 "파티에 아이린 있어야해, 핵인싸"라며 입을 다물지 못했다. 

SM의 파티부심을 언급, 연말엔 상금도 탄다고 했다. 장윤주와 정혁은 연말파티 막춤대회에서 상금받았다고.
장윤주는 "우리 춤을 다 잘춰, 애들아 한 번 추고 가자"면서 정혁부터 한 명씩 춤 솜씨를 발휘했다. 
모두 "인싸가 나타났다"며 감탄했다. 

이현은 후배들과 세대차이를 실감한다고 했다. 이현이는 "근래 패션 산업계가 축소됐다, 윤주와 나를 불러주는 곳이 없다"면서 "그나마 패션쇼에 가도 주위에 아무도 없다 혼자 남겨져 외로웠다"고 말했다. 게다가 속옷에도 세대차이를 느꼈다고. 최근 호피무늬 속옷 입어 충격을 받았다고 했다.

이에 장윤주는 80년대부터 런웨이 스타일을 비교 분석, "난 돈 받은 대로 만 한다, 난 톱 모델이니까"라며 자본주의였던 모델 워킹이 요즘은 "의상에 따라 파워워킹으로 변형하는 걸 좋아한다"면서 최슨 트렌드인 자연스러운 워킹을 선보였다. 의상에 따라 자연스러운 제스처도 있다며 "한 시대의 여성성을 워킹으로 대변하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를 듣던 정혁은 남자 워킹이라며 '차승원 워킹'을 대표적으로 선보였고, 옆에있던 해나는 남녀 워킹의 차이점을 전해 재미를 더했다. 장윤주는 "차승원씨는 꼭 백스테이 하기 전 복싱한다"며 이를 따라해 웃음을 안겼다. 

장윤주의 딸 리사의 폭풍성장한 모습도 공개했다. 딸이 모델을 꿈꾼다면 어떻게 할 것인지 묻자, 장윤주는 "엄마를 능가할 수 있는지 보겠다"며 집안 오디션를 언급 "아이가 원하고 재능이 있다면 적극 찬성이다"고 답했다.

또한 글로벌 스타인 모델 아이린이 행사장 말투와 리액션으로  초토화시켰다. 패션위크를 19개 참여한 적도 있을 정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고. 하루에 10개 넘은 행사로  화장실 갈 시간도 없는 생활을 하고 있다고 했다. 

장윤주는 "정말 글로벌 스타, 무려 150만 팔로어가 있다"면서  강력추천했다. 무려 타임지가 인정한 차세대 리더로 뽑히는 것은 물론, 아시아 영향력 30인으로 뽑혔다고 했다. MC들은 예능감도 철저한 아이린을 보며 "장윤주씨가 잘 한 건 아이린 섭외"라고 입을 모았다. 

무엇보다 모델로서 빛나는 일만 있던 것은 아니라고 했다. 이현에 이어 정혁 역시 "현실타격 온 적 있다"면서 "4천만원 재킷을 입은 적 있다, 우리 집 보증금은 천만원인데"이라며 현실감과 무대 위에 괴리감을 느꼈다고.  장윤주 역시 "나도 신인시절 그런 경험있다, 미친 사람처럼 남대문시장을 돌아다닌 적 있다"면서 
런웨이에서 가장 빛나는 모델이지만 화려함 뒤 밀려오는 공허함에 대해 솔직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공식 하이패션 전도사 답게 장윤주가 하이패션을 후배들에게 알리고 싶다고 했다.명성에 맞게 다양한 소품을 준비, 다소 난감한 소품도 하이패션을 승화해 초토화시켰다.
/ssu0818@osen.co.kr

[사진] '해투4' 방송화면 캡쳐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