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하성운, 공식 SNS 통해 7월 8일 기습 컴백 예고 ‘5개월만’[공식입장]

[OSEN=강서정 기자] 가수 하성운이 20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예고하며 기습컴백을 예고했다.

이날 소속사 스타크루이엔티 하성운 공식 SNS에는 ‘HA SUNG WOON 2nd MINI ALBUM BXXX 2019.07.08’이라는 문구만 공개해 두 번째 미니앨범에 대한 팬들의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7월 8일 발매하는 두 번째 미니앨범은 지난 2월 28일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My Moment’ 이후 5개월만이다.

그동안 하성운은 5월 16일 tvN 수목 ‘그녀의 사생활’ 드라마 OST, 6월 5일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라이딩(Riding)’, 6월 17일 JTBC 월화드라마 ‘바람이 분다’ OST Part.3 ‘면역력’ 등 바쁜 와중에도 미니앨범 작업에 매달려왔다.

특히 첫 번째 미니앨범 ‘My Moment’가 많은 이들이 공감할 수 있는 일상적이고 보편적인 감정들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앨범이었다면 두 번째 미니앨범에는 어떤 내용을 담을 지 벌써부터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한편 하성운의 소속사 측은 스케줄러에 따라 차근차근 앨범 관련 내용들을 공개할 예정이다. /kangsj@osen.co.kr

[사진] 스타크루이엔티 제공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