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영화 만든다… ‘천만관객돌파’ 정식 출시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19.06.25 12: 15

 제작 초기부터 경영해 나만의 영화를 만드는 시뮬레이션 게임 ‘천만관객돌파’가 영화를 사랑하는 유저들 곁으로 다가왔다.
25일 펀셀123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경영 시뮬레이션 게임 ‘천만관객돌파’를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천만관객돌파’는 앞서 지난 5월 25일까지 진행됐던 CBT에서 2만여 편의 영화가 개봉되는 등 성황리에 종료된 바 있다.
‘천만관객돌파’는 배우 섭외는 물론 시나리오와 장르 선택, 영화 촬영까지 자신이 직접 영화를 제작하고 그 수익을 바탕으로 스튜디오를 운영하는 국내 최초 영화 소재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펀셀123코리아 제공.

제작한 영화가 높은 성적을 거두기 위해서는 시장 조사 결과를 반영한 장르 선택, 시나리오에 적합한 배우 캐스팅, 주목을 끌 수 있는 센스 있는 영화 제목까지 전략적 요소들을 필요로 한다.
또한 유저들은 영화 개봉 이후 벌어들인 수익으로 건물을 새로 늘리거나 업그레이드 하는 등 적절하게 보유 자금을 분배해 회사 가치를 올리며 성공적인 경영 활동을 이어나갈 수 있다.
박세준 펀셀123코리아 PM은 “국내 최초 영화 소재 모바일게임 ‘천만관객돌파’ 출시를 기다려 준 유저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완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