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아즈샤라의 현신’ 업데이트… 새로운 지역・형상변환 추가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19.06.28 09: 55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W)에 신규 지역 및 형상 변환 아이템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 ‘아즈샤라의 현신’이 적용됐다.
27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자사의 MMORPG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인 ‘아즈샤라의 현신’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아즈샤라의 현신’에서 유저들은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고 퀘스트를 수행해 호드와 얼라이언스간 오래 이어져온 갈등을 담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의 다음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즈샤라의 현신’엔 유저들을 더욱 강력하게 해주는 ‘아제로스 심장 업데이트’ ‘비행 잠금 해제 및 탈것 장비’ ‘새로운 노움과 타우렌 유산 방어구 퀘스트’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가 추가됐다.
유저들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격전의 아제로스’ 게임 플레이의 핵심 중 하나인 아제로스 심장에 새로운 아이템인 ‘정수’를 이용하면 새로운 능력을 지정할 수 있다. 또한 유저들은 고대 나이트 엘프 문명의 발상지인 나즈자타와 신기하고 기발한 기술로 가득 찬 노움 테마의 새로운 지역인 메카곤 섬을 탐험하며 아제로스를 위협하는 적들과 맞서야 한다.
마지막으로 노움과 타우렌 캐릭터로 최고 레벨에 도달한 유저는 ‘썬더 블러프’ ‘놈리건’과 확고한 동맹을 맺었다면 종족의 역사를 돌아보는 퀘스트를 시작할 수 있다. 모든 임무를 완수하면 ‘유산 방어구 형상변환 세트’가 보상으로 주어진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