흑인 女배우 라샤나 린치, 최초 여자 007 본드..다니엘 크레이그 끝 (종합)[Oh!llywood]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9.07.15 08: 07

여자 007 본드가 탄생했다. 
14일(현지 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영국 출신 31살 여배우 라샤나 린치는 25번째 제임스 본드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그는 영국 출신의 자메이카 혈통으로 흑인 여성이다. 
지난 4월 자메이카에서 크랭크인 된 영화 ‘본드 25’는 ‘007 제임스 본드’의 25번째 시리즈 작품이다. 다니엘 크레이그는 5대 제임스 본드를 맡았으며 이번 작품이 마지막 본드 역이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그런데 이 작품에서 다니엘 크레이그의 제임스 본드가 중간에 퇴임하고 새로운 007 요원으로 라샤나 린치가 맡은 인물 노미가 본격 등장한다는 것. 
관계자는 “여자 007 요원은 성적으로 새로운 캐릭터다. 하지만 이 젊은 흑인 여성이 현명하게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라샤나 린치는 2007년 드라마 ‘더 빌’로 데뷔했고 2012년에는 ‘패스트 걸스’로 스크린에도 진출했다. 최근에는 영화 ‘캡틴 마블’에서 캐롤 댄버스의 조력자 마리아를 맡았다. 
한편 ‘본드 25’에는 다니엘 크레이그, 빌런 역의 라미 말렉 캐스팅에 이어 매들린 스완 역의 레아 세이두, Q역의 벤 위쇼, M역의 랄프 파인즈, 이브 머니페이 역의 나오미 해리스, 펠릭스 라이터 역의 제프리 라이트가, 태너 역의 로리 키니어가 전편에 이어 등장한다.
이번 작품은 영국, 뉴욕, 자메이카, 이탈리아, 노르웨이 등 화려한 로케이션을 배경으로 촬영할 계획이다. ‘그것’의 각본을 쓴 캐리 후쿠나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최종 제목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영화는 2020년 4월 전세계 개봉을 목표로 잡았다.
/comet568@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