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로얄패스 시즌8’ 오픈… 티어 시스템 개편
OSEN 임재형 기자
발행 2019.07.17 10: 05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티어 시스템 개편’ ‘신규 SMG 총기 추가’가 포함된 ‘로얄패스 시즌8’을 오픈했다.
17일 펍지주식회사는 여름 시즌을 맞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로얄패스 시즌8’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로얄패스 시즌8’에는 다양한 바다 컨셉 스킨 및 새로운 보상과 미션이 업데이트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글로벌 출시 약 1년 2개월 만에 중국을 제외하고 누적 다운로드 수 4억 건, 일일 접속자 수(DAU) 5000만 명을 돌파하며, 전 세계적 흥행을 입증한 바 있다.

펍지주식회사 제공.

이번 업데이트에서 펍지주식회사는 에란겔과 비켄디 맵에 신규 SMG 총기 ‘PP-19 비존’을 추가했다. ‘PP-19 비존’은 다른 SMG 총기보다 탄창과 파츠 장착 슬롯 수가 많아, 특히 전투 초반 플레이 재미를 높여준다. 또한 티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해 유저들이 보다 편리하게 경쟁전을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펍지주식회사는 다양한 여름맞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8월 13일까지 인게임에서 얻은 퍼즐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여름나기 프로젝트 퍼즐 이벤트’를 연다. 14일 이상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 접속하지 않은 친구를 초대하고 코인을 모아 아이템을 받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실시할 계획이다. /lisco@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