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시즌4 콘텐츠가 공개됐다.
펍지주식회사는 17일 '플레이어 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 시즌 4 콘텐츠를 공개했다. 펍지주식회사는 매 시즌 하나의 테마를 중심으로 구성된 다채로운 콘텐츠와 게임 플레이 기능을 플레이어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 콘텐츠는 에란겔 비주얼 업데이트가 대표 콘텐츠다. 먼저 에란겔 비주얼 업데이트는 오는 7월 24일 PC 라이브 서버에서 공개하며, 콘솔에도 여름 중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특히 배틀그라운드의 첫 번째이자 상징적인 맵인 에란겔의 비주얼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어들은 본 적 없는 전장을 탐험하게 된다. 공개될 에란겔에는 새로운 건물 디자인, 보다 사실적 풍경과 지형이 적용됐고, 맵 내 일부 지역이 변경됐다.
또한, ‘서바이버 패스 4: 상흔’으로 플레이어들은 새로운 시즌을 보다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다. 서바이버 패스 4: 상흔은 도전을 찾아 나서는 생존자들에게 특별한 미션과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그룹 진행으로 패스를 통과하는 ‘공동 미션 시스템(Co-Op Mission)’도 새롭게 즐길 수 있으며, 프리미엄 패스를 구매한 플레이어의 경우 최초의 차량 스킨인 ‘레드존(Red Zoned) UAZ’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렛지 그랩 업그레이드, 생존 마스터리(Survival Mastery) 시스템 도입 등도 진행됐다. / scrapper@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