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미인애 "내가 살아온 삶에 한점 부끄러움 없다"[★SHOT!]
OSEN 최이정 기자
발행 2019.08.15 15: 36

배우 장미인애가 광복절과 관련된 글과 근황 공개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15일 장미인애는 자신의 SNS에 "대한민국만세 아버지는 말씀하셨다. 헬조선의 독립투사도 아니고 혼자 올바르려 국가와 맞서지 말라고 허나 난 내가 살아온 삶에 한점 부끄러움이없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무지한 것도 이젠 세상을 알아 겁이나는 것도 지금을 감사해야하는 것도 지금 내가 살아있음을 여전히 감사해야하는 것도 그래서 병이날만큼 집에만 있다가 나오면 내가 왜 무엇을 위해 노력했는지 돌아보게 된다. 우리만 아는 진실 감사합니다 #대한민국"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그는 다소 빨개진 얼굴의 근황을 공개해 관심을 모았던 바다. 사진과 함께 장미인애는 "보고싶어 내사랑 내강아지. 시차도 내마음도 부적응..조금 걸었다고 얼굴이 탓니 아무조명도 없는데 빨개"란 글을 올렸다.
장미인애는 지난 2003년 MBC 시트콤 ‘논스톱4'으로 데뷔했다. dlgn 프로포폴 논란 이후 작품 활동이 없다가 SNS를 통해 폭로성 글을 올리며 화제의 중심에 선 바 있다. 지난 2월 KBS 2TV 월화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2: 죄와벌’(이하 조들호2)를 통해 6년만에 본격적인 복귀 시동을 걸었다.
 /nyc@osen.co.kr
[사진] 장미인애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