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단독] 김정훈, 뿌리엔터와 전속계약 "활동재개 NO, 봉사로 자숙할 것"(종합)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김은애 기자] UN 출신 김정훈이 소녀주의보 소속사 뿌리엔터테인먼트에서 새 둥지를 틀었다.

19일 OSEN 취재 결과 김정훈은 최근 뿌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이와 관련해 소속사 뿌리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김정훈이뿌리엔터의 새 식구가 됐다"라며 "전속 계약은 활동 복귀의 목적이 아니라 그룹 소녀주의보와 함께 봉사활동을 통한 자숙의 시간을 갖기로 약속했다"라고 공식입장을 전했다.

뿌리엔터테인먼트에는 ‘복지돌’로 알려진 소녀주의보가 속해있다. 김정훈은 뿌리엔터테인먼트 대표와 18년 전 매니저로 만난 후 친구 사이로 지내온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다 김정훈은 지난 2월 피소 논란으로 힘든 시간을 보냈고, 뿌리엔터테인먼트 대표가 심적으로 많은 도움이 됐다는 전언이다.

김정훈 역시 "뿌리엔터테인먼트 대표는 18년전 매니저로 만났던 인연이며 친구다. 최근 힘들었던 몇 개월 동안 큰 힘이 되었고, 앞으로 함께 복지와 봉사로 더 튼튼한 뿌리를 내리자 라는 말에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라고 전속계약 소감을 전했다.

또한 뿌리엔터테인먼트 김태현 대표는 "활동의 복귀를 위해 계약한 것이 아니다. 단지 친구가 힘들 때 도움이 되고 싶었으며, 여러가지 봉사와 기부 활동을 통해 함께 할 것이다"라고 강조했다.

남성 듀오 그룹 UN으로 데뷔한 김정훈은 그동안 다방면에서 활동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하지만 지난 2월 전 여자친구 A씨에게 피소됐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물의를 빚었다. 이후 A 씨는 소취하서를 제출하면서 논란은 일단락됐다. 

그만큼 김정훈은 곧바로 방송활동 등을 하는 것이 아니라 한솥밥식구인 소녀주의보와 다양한 선행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에 힘입어 김정훈은 앞으로 어떤 자숙의 시간을 갖게될지 지켜볼 일이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OSEN DB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