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리막 케미" '이세퀴2' 에이핑크 초롱X하영, 성대모사→춤까지 다 보여줬다 [종합]

[OSEN=지민경 기자] 그룹 에이핑크의 박초롱과 오하영이 성대모사부터 춤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24일 오후 방송된 플레이리스트 예능 '이세퀴2(이 세상 퀴즈다)'에는 에이핑크의 박초롱과 오하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최근 솔로 앨범을 발매한 오하영과 막내를 응원하기 위해 함께 '이세퀴2'를 방문한 리더 박초롱은 이날 아스트로 MJ, 이달의 소녀 츄와 퀴즈 대결을 펼쳤다. 이들은 본격 대결 전 눈빛 교환을 펼쳤고 MJ와 츄는 에이핑크 선배들의 강렬한 눈빛에 바로 꼬리를 내려 웃음을 자아냈다.

먼저 젠가를 뽑아서 문제나 미션을 수행하는 '큰문젠가' 코너가 시작됐고 탕수육 게임을 통해 MJ와 츄 팀이 먼저 젠가를 뽑았다. 첫 번째부터 '아니'를 쓰면 안되는 미션에 걸린 MJ와 츄는 난감해 했다. 

이어 초롱과 하영은 다른 방송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성대모사를 독점 공개해야 하는 미션을 받았다. 데뷔하고 성대모사를 한 번도 한적 없다고 걱정한 초롱은 '둘리'의 희동이 성대모사를 했고, 하영은 짱구의 성대모사를 해 폭소케 했다.

또한 정일훈을 이겨라에서는 초롱과 정일훈이 독수리 자세 오래 버티기 대결을 펼쳤고 초롱이 안정적인 자세로 정일훈을 이겼다. 이어 보여주는 영상을 2번 보고 안무 따라하기 미션에서 초롱과 하영은 추억의 노래 i13의 'One more time' 무대를 보고 열심히 안무를 땄지만 똑같이 따라하기에는 실패했다.

결국 승리는 MJ와 츄에게 돌아갔고 두 사람은 홍보 스티커를 붙일 수 있는 보상을 받았다. 하지만 두 사람은 최근 솔로 앨범을 발매한 오하영을 위해 양보해 훈훈함을 더했다.

다음 코너는 상체와 하체가 다른 춤을 추는 상하의 트위스트 시간이었고 네 사람은 하체는 에이핑크 '리멤버'를, 상체는 에이핑크 'FIVE' 추기에 도전했다.

먼저 MJ가 나섰고 하영은 "춤을 잘추실 것 같다. MJ 마이클 잭슨 아니냐"고 말해 큰 웃음을 자아냈다. /mk3244@osen.co.kr

[사진] '이세퀴2' 방송화면 캡처

인기기사
    OSEN 포토 슬라이드

    OSEN 포토 샷!
      OSEN 주요뉴스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