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투잇 측 "멤버 김성현, 개인 사정으로 탈퇴..팀 6인조 재편" [공식입장]
OSEN 이소담 기자
발행 2019.09.05 12: 23

케이플채널 Mnet '소년24'를 통해 결성된 그룹 인투잇(IN2IT)에서 멤버 김성현이 탈퇴했다.
소속사 MMO 엔터테인먼트는 5일 인투잇 공식 SNS를 통해 "우선 IN2IT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IN2U 여러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한다"며 "멤버 김성현 군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IN2IT 활동을 종료하기로 하였다"고 밝혔다.
이로써 인투잇은 김성현을 제외하고 6인조로 재편한다. 인투잇은 지난 2016년 방송된 '소년24'로 결성된 그룹으로, 지난해 진섭이 지병인 메니에르 병으로 탈퇴하면서 지안, 연태, 인호, 현욱, 아이젝, 인표, 성현이 소속돼 있었다.

[사진] 인투잇 SNS

지난달 7일 발매된 앨범 'Run Away'에서도 성현이 제외된 채 6인조로 활동한 바 있다. 당시 소속사 측은 "인투잇의 디지털 싱글 'Run Away'에 멤버 성현이 앨범 제작 일정상의 이유로 참여할 수 없게 되었다. 기다려주셨을 인투유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힌 바 있다.
다음은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MMO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IN2IT을 아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IN2U 여러분들에게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합니다.
멤버 김성현 군이 개인적인 사정으로 IN2IT 활동을 종료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팬 분들의 한없는 애정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김성현 군과 6인조로 활동하게 될 IN2IT의 행보에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besodam@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