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어보살' 서장훈, 답정너X초긍정 고민녀에 뼈 시린 일침 [Oh!쎈 컷]
OSEN 장우영 기자
발행 2019.10.14 09: 29

‘무엇이든 물어보살’ 보살들이 막장드라마 버금가는 고민녀의 사연에 ‘멘붕’한다.
14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는 서장훈이 1년 반이라는 짧은 기간 내에 남자 친구와 30번을 헤어진 고민녀에게 현실 조언을 늘어 놓는다.
고민녀는 한 남자와 30번을 헤어졌다고 말했다. 남자 친구와 환장의 일화까지 대방출하며 보살들의 속을 뒤집어놓는다. 애교를 부리지 않는다고 헤어지자고 말한 남자 친구와 사연을 모두 다 고백한 것.

KBS Joy 제공

또한 천하태평한 고민녀는 남자 친구와 결혼할 것이라고 당찬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서장훈은 “너 그 남자랑 결혼하면 우리가 사회 보겠다”고 제안해 사연에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초긍정 고민녀에 결국 보살들의 멘탈이 붕괴됐다. 서장훈은 남자 친구와 미래를 꿈꾸는 고민녀에게 “마음대로 해. 어차피 이 관계는 오래 못 가”라고 일침을 가했다.
보살들을 ‘멘붕’에 빠뜨린 초긍정 고민녀의 사연은 14일 방송되는 KBS Joy ‘무엇이든 물어보살’에서 공개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