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윤택도 콜로라도 탄다...쉐보레, 콜로라도 1호차 출고하고 본격 인도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강희수 기자] 개그맨 윤택이 쉐보레 콜로라도의 대한민국 1호차 차주가 됐다. 

쉐보레(Chevrolet)는 28일, 쉐보레 콜로라도의 1호차를 출고 사실을 전하며 이번 주부터 본격적인 구매자 인도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쉐보레는 콜로라도 1호차 전달식을 좀 특별하게 치렀다. ‘나는 자연인이다’에 출연 중인 개그맨 윤택씨를 포함해 기업인 이용신 씨, 자영업자 이혁재 씨, 오지여행 전문가 서명수 씨 등 각 분야에서 도전적인 삶을 추구하는 4명의 사전계약자를 초청해 이들에게 한국지엠 핵심 임원들이 직접 첫 차를 전달하는 형식을 취했다. 

한국지엠에서는 카허 카젬(Kaher Kazem) 사장과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시저 톨레도(Cesar Toledo) 부사장이 나와 콜로라도 오너 드라이버가 된 것을 축하했다.

콜로라도 1호차 구매자인 윤택 씨는 ‘나는 자연인이다’의 진행자다.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참된 행복의 의미를 전하는 엔터테이너인 동시에 캠핑 마니아이자 캠핑용품 제작 및 판매 업체를 운영하고 있는 전문 경영인이기도 하다. 

윤택 씨는 “대담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별도의 튜닝 없이도 산간 오지를 단번에 주파할 수 있는 콜로라도의 압도적인 주행 성능에 오래전부터 매료됐다”며, “오늘 드디어 고대했던 단짝 콜로라도를 만나 너무나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지엠 카허 카젬 사장은 “콜로라도는 다양한 아웃도어 레저 활동에 특화된 차량일 뿐만 아니라 도심 속에서도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다재 다능한 차량” 이라며, “본격적인 고객 인도를 시작으로 더욱 많은 고객들이 콜로라도의 진정한 가치를 생활 속에서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쉐보레 콜로라도는 아메리칸 라이프 스타일을 구현할 수 있는 중형 픽업트럭으로, 3.6리터 6기통 직분사 가솔린 엔진과 하이드라매틱 8단 자동변속기를 탑재해 최고 출력 312마력, 최대토크 38kg.m의 동급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한다. 

견고한 풀 박스 프레임 바디를 기반으로 설계된 콜로라도는 동급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오토트랙 액티브 4×4 (AutotracTM Active 4×4) 시스템과 함께 최대 3.2톤의 강인한 견인력을 발휘하며, 능동형 연료 관리 시스템과 (Active Fuel Management) 알루미늄 소재를 활용한 경량화 등을 통해 가솔린 픽업 트럭임에도 불구하고 복합연비 8.3km/l (고속연비 10.1km/l, 도심연비 7.3km/l)를 보인다. /100c@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