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

손흥민 골대-로셀소 선제골...토트넘 즈베즈다에 1-0 리드 (전반 종료)

  • 이메일
  • 트위터
  • 페이스북
  • 페이스북

[OSEN=이승우 기자] 손흥민이 즈베즈다와 경기에 선발 출전해 골대를 맞추는 등 활발한 움직임을 선보였다.

토트넘은 7일(이하 한국시간) 오전 5시 세르비아 베오그라드의 라지코 미틱 스타디움에서 열린 2019-2020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UCL) 조별리그 B조 즈베즈다와 경기에서 로셀소의 골로 1-0으로 앞선 채 전반을 마쳤다. 손흥민은 전반 위협적인 슈팅으로 골대를 맞췄고, 로셀로가 골로 마무리했다.

이날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토트넘 감독은 손흥민을 비롯해 케인, 로셀소, 알리, 시소코, 은돔벨레, 로즈, 산체스, 다이어, 포이스, 가자니가를 선발 출전시켰다.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토트넘은 전반 초반부터 좌우 측면을 이용해 즈베즈다를 공략했다. 전반 13분 케인의 슈팅으로 포문을 열었다. 

전반 20분 왼쪽 측면서 공을 잡은 손흥민은 화려한 발재간으로 즈베즈다 수비를 괴롭혔다. 돌아나가는 알리에 패스를 내줬지만 수비가 걷어냈다. 

전반 22분 손흥민은 로셀소의 패스를 받아 왼발 슈팅을 때렸다. 손흥민의 슈팅은 골대를 살짝 빗나갔다. 

즈베즈다는 곧바로 반격했다. 전반 23분 정비가 안된 토트넘 수비를 뚫고 파브코프가 오른발 슈팅을 때렸으나 가자니가가 발을 뻗어 막아냈다. 

손흥민은 전반 25분 왼쪽 측면에서 프리킥을 얻었다. 은돔벨레가 처리한 킥은 수비 머리에 맞고 골라인을 벗어났다. 

전반 34분 토트넘은 연속해서 골대를 맞추며 아쉬움을 삼켰다. 케인과 손흥민의 슈팅이 연속해서 골대에 맞고 튕겨나왔고 로셀소가 마무리하며 토트넘이 1-0으로 앞서갔다.

전반 41분 토트넘은 짧은 패스를 주고받으며 즈베즈다의 밀집 수비를 공략했다. 하지만 박스 안으로 들어가지 못하고 로셀소가 평범한 중거리 슈팅을 때렸다. 

토트넘의 공격은 계속됐다. 후반 42분 박스 안에서 알리의 패스를 받아 손흥민이 슈팅했으나 수비에 막혔다. 토트넘은 위기를 맞았다. 전반 44분 반라파라의 슈팅이 골대에 맞고 나왔다. 전반은 1-0 토트넘의 리드로 끝났다./ raul1649@osen.co.kr

OSEN 포토 슬라이드
슬라이드 이전 슬라이드 다음

OSEN 포토 샷!

    Oh! 모션

    OSEN 핫!!!
      새영화
      자동차